영화 ‘달짝지근해: 7510’
본 예고편 전격 공개
오는 8월 15일 개봉 예정
안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본 사람은 없다는 영화 ‘달짝지근해: 7510’ 본 예고편이 공개됐다.
예고편 속 ‘치호'(유해진)는 정해진 시간에 맞춰 집, 차, 연구소만 오가며 삼시세끼 과자와 함께 단조로운 일상을 살아가던 어느 날, 직진밖에 모르는 무한긍정 마인드의 ‘일영’(김희선)과 우연한 계기로 만나게 된다.
치호는 일영의 마음을 얻기 위해 진지한 표정으로 아재 개그를 발산하고, 두 사람은 주변 사람들의 당황스러운 표정에도 자신들만의 세상에 빠져 즐겁게 장난친다.
이어 내일이 없는 듯 행동하는 치호의 형 ‘석호’(차인표)와 자아도취에 빠져 있는 제과 회사 사장 ‘병훈’(진선규), 예측 불가 통통 튀는 매력의 ‘은숙’(한선화)까지 엿볼 수 있어 이들이 한데 어우러져 탄생한 신선도 100% 코믹 로맨스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고조시켰다.
한편, 영화 ‘달짝지근해: 7510’은 영화 ‘완득이’, ‘증인’을 연출한 이한 감독의 4년 만의 컴백작으로 믿고 보는 배우 유해진, 김희선, 차인표, 진선규, 한선화 등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등장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중독적인 유쾌함을 지닌 본 예고편을 공개한 ‘달짝지근해: 7510’은 오는 8월 15일(화) 극장에서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