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쁘게 돌아가는 연예계에서 오늘도 다양한 작품이 소개되고 새롭게 돌아오는 아티스트가 대중 앞에 서는 가운데, 오늘의 주요 일정을 알아본다.
4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스트릿 개그우먼 파이터2’의 멤버 개그우먼 김미려, 이은형, 홍윤화, 허안나, 임라라가 출연한다.
이날 임라라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의 첫 방송을 보던 중, “댄서들과 개그우먼들이 억울하게(?) 닮아 보이더라”며 ‘스트릿 개그우먼 파이터1’에 이어 시즌2를 제작하게 된 비하인드를 밝힌다. 특히 임라라는 촬영 현장에 진짜 리아킴이 깜짝 등장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이날 오후 7시 40분 방송.
코요태 김종민이 ‘놀면 뭐하니?’에 출연해 원탑 메인 보컬 후보 면접을 본다.
4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JS(유재석)가 김종민에게 BTS 히트곡 3종과 스모크(Smoke) 댄스 챌린지로 오디션을 진행한다.
JS는 김종민의 노래에 “BTS 소속사에서도 이 노래가 이런 노래인 줄 몰랐을 거야”라는 소감을 남긴다고. 하하 역시 “입덕 되죠?”라며 BTS 히트곡들을 신선하게 재해석한 김종민의 활약에 뿌듯해한다는 후문이다. 이날 오후 6시 30분 방송.
MBC 시사교양 프로그램 ‘세계경찰: 슈퍼폴’이 시작을 알린다.
프로야구 플레이오프 4차전 중계방송 관계로 하루 연기된 ‘세계경찰: 슈퍼폴’이 4일 첫 방송된다.
첫 방송에는 미국 전역을 공포에 몰아넣었던 미국판 ‘살인의 추인’의 전말을 담은 ‘길고비치 연쇄살인사건’을 다룬다. 이날 오후 8시 40분 방송.
‘세계경찰: 슈퍼폴’은 글로벌 범죄 공조 수사 프로그램으로 한국 지부의 ‘슈퍼폴 요원’이 전세계의 ‘슈퍼폴 요원’을 연결해 실제 발생한 국내외 범죄 사건에 대해 알아보는 범죄 토크쇼다.
김현숙 MK스포츠 기자(esther17@mkculture.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