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사랑 속에 방탄소년단 정국의 솔로 앨범 ‘GOLDEN’이 역사적인 판매 기록을 세웠습니다.
한터차트에 따르면, 3일 발매된 ‘GOLDEN’은 당일 약 214만 7천여 장의 판매고를 올리며 K-팝 솔로 가수 최초로 발매 첫날 더블 밀리언셀러에 등극했습니다.
‘GOLDEN’은 발매 3시간 만에 밀리언셀러를 달성한 데 이어, 5시간 만에 200만 장 판매를 돌파하며 기존의 초동 판매 기록을 경신했습니다.
이는 기존 K-팝 솔로 가수 초동 1위 기록을 넘어서는 엄청난 성과로, 정국의 국내외적인 인기와 영향력을 실감케 합니다.
이 앨범은 글로벌 시장에서도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발매 직후, 영국, 독일, 프랑스, 캐나다, 일본 등 전 세계 77개 국가 및 지역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타이틀곡 ‘Standing Next to You’를 비롯한 총 10개의 트랙이 멜론 실시간 차트 TOP100에 진입하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GOLDEN’은 방탄소년단의 ‘황금 막내’에서 글로벌 팝스타로 거듭난 정국의 음악적 여정과 성장을 담아내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정국은 오는 16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하여, ‘GOLDEN’으로의 황금빛 질주를 계속 이어갈 예정입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