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글로벌 대세 아이돌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신보 ‘식스 센스(Sixth Sense)’의 콘셉트 필름과 포스터를 공개했다.
더보이즈는 6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 등지를 통해 정규 2집 ‘판타지(PHANTASY)’ 파트2 ‘식스 센스’의 콘셉트 전반을 관통하는 콘셉트 필름과 포스터를 공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약 3분 분량의 콘셉트 필름 영상과 포스터 속에는 수송대로 변신한 더보이즈의 모습이 그려져 국내외 팬들을 열광케 했다.
위험하지만 빠져들 수밖에 없는 마성의 음악과 퍼포먼스를 팬들에게 수송하는 콘셉트로 촬영된 이번 콘셉트 필름은 ‘와치 잇(Watch It)’이라는 키워드를 주제로 다양한 오브제를 활용해 아슬아슬하고 긴장감 있는 분위기를 조성, 보는 이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더해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과 치명적인 무드로 완성한 멤버들의 모습은 공개를 앞둔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오는 20일 발매되는 더보이즈의 정규 2집 ‘판타지’ 파트2 ‘식스 센스’는 단어의 사전적 의미처럼 시각, 청각, 후각, 미각, 촉각 오감을 넘어선 육감까지 자극시키는 ‘Bad Boy’로 변신한 더보이즈의 ‘다크 판타지를’ 담아낸 앨범이다. 이번 신보는 오로지 더보이즈만이 보여줄 수 있는 컨셉추얼한 음악과 퍼포먼스적 성장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앞서 더보이즈는 매 앨범마다 각기 다른 트레일러 영상을 선보이며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이번 콘셉트 필름 역시 큰 이목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만큼 더보이즈의 정규 2집 파트2 ‘식스 센스’가 어떤 모습으로 베일을 벗게 될지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더보이즈의 정규 2집 ‘PHANTASY’ Pt.2 ‘Sixth Sense’는 오는 11월 20일 오후 6시 멜론을 포함한 주요 음원사이트 등지를 통해 전격 발매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