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쁘게 돌아가는 연예계에서 오늘도 다양한 작품이 소개되고 새롭게 돌아오는 아티스트가 대중 앞에 서는 가운데, 오늘의 주요 일정을 알아본다.
배우 박서준이 출연하는 영화 ‘더 마블스’ 화상 기자 간담회가 7일 오전에 개최된다. 이날 ‘더 마블스’의 감독 니아 다코스타가 화상으로 참석해 이야기를 나눈다.
‘더 마블스’는 우주를 지키는 히어로 캡틴 마블 ‘캐럴 댄버스’가 능력을 사용할 때마다 ‘모니카 램보’, 미즈 마블 ‘카말라 칸’과 위치가 바뀌는 위기에 빠지면서 뜻하지 않게 새로운 팀플레이를 하게 되는 히어로 액션 블록버스터다. 오는 8일 개봉. 또한 같은 날 오후에 ‘더 마블스’의 언론시사회가 열린다.
오메가엑스(재한, 휘찬, 세빈, 한겸, 태동, XEN, 제현, KEVIN, 정훈, 혁, 예찬)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iykyk(if you know, you know)’(이프 유 노, 유 노)를 발매한다.
이날 오후에는 오메가엑스의 세 번째 미니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어 앨범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iykyk’는 무분별한 미디어 속 시선과 잣대에서 벗어나 소소하지만 분명한 행복과 자유를 찾고자 하는 소망을 풀어낸 앨범이다. 이들은 ‘iykyk’에 수록된 전 트랙의 작사, 작곡, 편곡에 이름을 올렸다.
타이틀곡 ‘JUNK FOOD(정크 푸드)’는 오묘한 사운드와 멜로디 라인이 귀를 사로잡아 계속해서 중독성을 자아내는 트랩 장르의 힙합곡이다. 오메가엑스만의 재치 있는 해석이 담긴 가사와 몰아치는 강렬한 사운드 끝에 마무리 짓는 아웃트로의 호흡이 미슐랭 3스타와 다름없는 한 상을 맛 보여줄 예정이다.
김현숙 MK스포츠 기자(esther17@mkculture.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