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면세점은 창사 5주년을 맞아 오는 12월31일까지 ‘5주년 오! 페스타’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창사 5주년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 인터넷면세점 최대 80% 할인 이벤트, 555명 추첨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구성했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더현대 서울 5층 사운즈 포레스트에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조성된 ‘H 빌리지’에서 창사 5주년 기념 팝업 공간을 운영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H빌리지 내 팝업 공간에서 뉴진스가 출연한 현대백화점면세점TV 광고를 재현한 포토존을 설치하고, 스테디셀러 상품을 증정하는 시크릿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 광고모델 뉴진스는 지난 6일 H빌리지 내 팝업 공간을 방문해 현대백화점면세점의 창사 5주년을 함께 축하했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현대백화점면세점 인터넷면세점에서는 럭셔리, 패션, 화장품·향수 등 다양한 품목을 최대 80% 할인하는 5주년 기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 동대문점, 인천공항점 등 오프라인 매장과 인터넷면세점에서 200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총 555명을 추첨해 세계 여행 상품권(1명), 아이패드 프로(1명), 에어팟 맥스(3명), 애플워치9(5명) 등 총 2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대규모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현대백화점면세점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최고 금액을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00만원의 H.포인트 또는 H선불카드를 지급하는 구매왕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여행 전용 멤버십 ‘클럽 트래블’에 가입한 회원이 무역센터점, 동대문점에서 200만원 이상 구매하면, 10만원을 H.포인트로 돌려받는 추가 페이백 행사를 진행한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