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팩트/ 사진=아르마다 제공 |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그룹 원팩트(ONE PACT)가 완성도 높은 데뷔 앨범을 선보인다.
소속사 아르마다이엔티(이하 아르마다)는 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원팩트 첫 번째 미니 앨범 ‘Moment(모멘트)’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미지에는 푸른 벌판에 모여 있는 원팩트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첫 번째 트랙 ‘멋진 거’를 시작으로 ‘좋겠다’, ‘G.O.A.T(지오에이티)’, ‘RUSH IN 2 U(러시 인 투 유)’, ‘진행중’, ‘ILLUSION(일루전)’ 등 총 여섯 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좋겠다’는 이기적인 상대방을 사랑하는 화자의 심정을 담아낸 곡으로, 멤버 태그가 작사,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태그는 ‘G.O.A.T’를 제외한 전 트랙의 프로듀싱에 이름을 올려 음악적 역량을 드러낼 뿐만 아니라, 원팩트만의 그룹 색깔을 선명히 했다.
이 가운데 오는 9일에는 수록곡 중 한 곡의 트랙 프리뷰가 공개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앞서 프리 데뷔 송 ‘G.O.A.T’, ‘멋진 거’의 퍼포먼스 비디오를 선공개하며 글로벌 눈도장을 찍은 원팩트가 또 어떤 음악 스펙트럼을 보여줄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팀명 원팩트는 ‘one(원)’과 ‘impact(임팩트)’의 합성어로, ‘하나로 모여 큰 임팩트를 만들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Mnet ‘보이즈 플래닛’ 출신 종우, 성민, 예담, 제이창, ‘고등래퍼4’에서 활약한 태그로 구성돼 정식 데뷔 전부터 탄탄한 팬덤을 형성 중이다. 특히 가수 겸 방송인 강남이 CEO로서 원팩트의 제작에 참여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원팩트의 첫 번째 미니 앨범 ‘Moment’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