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스포츠 김인오 기자) 골프연습장 직영 및 위탁 운영 기업 (주)제이앤지케이(대표이사 윤홍범)가 전남 순천에 있는 실외골프연습장 리더스 골프랜드를 운영 중인 (주)덕암레저산업(회장 주윤식)과 위탁운영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호남 최대 골프연습장 리더스 골프랜드는 132타석, 전장 300m의 대형 실외골프연습장으로 전 타석에 최첨단 시뮬레이터(스펙트럼)를 설치한 점이 특징이다.
골프연습장에서는 보기 힘든 5성급 호텔 수준의 실내 인테리어와 제이앤지케이(JNGK) 골프아카데미가 입점으로 입소문을 타기 시작해 순천 주변의 여수, 광양 등에서도 많은 골퍼들이 찾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주윤식 덕암레저산업 회장은 “전문적인 시설 운영, 다양한 이벤트 및 마케팅을 통해서 이용객에게 특별한 재미와 감동을 주고 싶어 제이앤지케이와 업무제휴를 체결했다”며 “고객만족을 위해서 임직원 및 위탁운영사 모두 하나가 돼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윤홍범 JNGK 대표는 “그동안 국내 유수 대기업과 함께 골프연습장을 직영·위탁 운영해온 레퍼런스와 100여명의 소속프로가 활동 중인 국내 최고의 골프아카데미, 20여년간 400여개 골프대회 및 VIP골프 이벤트를 기획 운영해온 풍부한 경험 등으로 실내외 골프연습장 & 골프아카데미 위탁운영 사업을 전국적으로 확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JNGK는 서울 워커힐 골프연습장과, 세종필드 골프연습장을 비롯해 전국 주요지역 13곳에서 골프연습장과 골프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프로 및 아마추어 골프대회, VIP 골프이벤트를 기획 운영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골프 토탈 솔루션 기업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