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대한민국, 2023년 11월 8일 /PRNewswire/ — 식품 디지털화 분야에서 인공지능 선구자인 대한민국의 누빌랩이 한국 AI 스타트업 100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한국 AI 스타트업 100은 다음 세대 AI 산업 생태계의 건강한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대한민국에서 가장 유망한 스타트업을 선정합니다.
한국과학기술원(KAIST)과 KT 경제경영연구소의 AI 전문가들에 의해 엄격히 평가된 누빌랩은 건강 관리 산업 내에서 혁신적인 개인화 AI 솔루션으로 인정 받았습니다.
누빌랩이 개발한 새로운 데이터웨어 “AI Food Scanner 3.0″은 빠르고 정확한 음식 섭취 및 폐기물 분석 기능을 제공하며, 개인화된 영양 솔루션을 개인의 모바일 장치로 직접 전송합니다. 이 솔루션은 매일 상당량의 음식 폐기물이 발생하는 호스피탈리티 분야에서도 사용 가능합니다.
스캔 후 0.97초 이내에 누빌랩은 고객들에게 개인화된 영양소 섭취 분석, 탄소 배출 관리 솔루션, 그리고 주방에서의 음식 과다 생산 문제 등 세 가지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헌신하고 있습니다. 이는 기후 변화라는 세계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데 기여합니다.
누빌랩은 이미 건강 관리, 호스피탈리티, 교육 등 한국의 다양한 산업에서 큰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고객의 식품 서비스 운영을 개선하고 비용 절감 및 환경 이점을 더욱 확대하고 있습니다.
이제 세계적인 확장의 문턱에 선 누빌랩은 현재 아라마크, 캐나다의 프레이저 보건 당국, 싱가폴의 알렉산드라 병원 등 세계적인 호스피탈리티 그룹과의 파트너십을 자랑하며, 더 많은 파트너십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누빌랩의 웹사이트 를 방문하거나 hello@nuvilab.com
으로 연락하십시오.
info@prnasi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