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CM(이십구센티미터)가 오는 13일부터 22일까지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인 ‘이굿위크(29 WEEK)’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굿위크는 29CM가 매년 진행하는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다. 올해는 ‘최대 브랜드의 최대 할인’이란 콘셉트로 고객이 좋아하는 브랜드를 더 큰 할인 혜택으로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이번 이굿위크에는 지난해 이굿위크의 성공적인 개최에 힘입어 참여 브랜드와 상품이 대폭 늘었다. 브랜드는 전년보다 33% 증가한 2009개가 참여하고, 상품 수는 약 14만개로 지난해보다 476% 늘었다.
29CM는 고객이 이굿위크에서 자신의 취향을 공유하고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마이셀렉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갖고 싶은 이굿위크 상품을 선택해 자신만의 셀렉션을 만들어 공유하면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배우 이주명, 크리에이터 유규선, 아나운서 이나연, 유튜버 런업 등 다양한 분야의 셀러브리티들이 참여한 마이셀렉션도 확인할 수 있다. 셀렉션 조회 수에 따라 이굿위크에서 사용할 수 있는 15% 쿠폰과 최대 290만 마일리지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브랜드와 팬이 소통할 수 있는 브랜드 팝업도 열린다. 고객이 자신의 ‘최애’ 브랜드를 선정해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브랜드에서 마련한 특별 선물을 증정한다. 뉴발란스, 부디무드라, 포터리, 킨더살몬, 해칭룸 등 팬덤을 보유한 29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인기 상품을 높은 할인율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먼저 29CM의 대표 신진 브랜드 큐레이션 서비스인 수요입점회와 일요입점회 인기 상품을 24시간 동안 29%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이굿입점회가 행사 기간 매일 열린다. 일 거래액만 21억원을 돌파해 화제를 모은 여성 패션 브랜드 ‘유메르’를 비롯해 핀란드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이딸라’ 등이 참여한다.
또한 850여 개 상품을 24시간 동안 30% 이상의 높은 할인율로 구매할 수 있는 ‘이굿딜’도 매일 진행된다. 반스 올드스쿨, 어그 양털 슬리퍼, 로우클래식 셔츠, 유어네임히얼 카디건 등 29CM MD가 엄선한 핫 아이템을 특가로 선보인다. 동시에 이굿위크 기간 매일 아침 9시에는 100% 당첨 기회를 제공하는 럭키쿠폰도 이벤트도 마련했다.
인기 브랜드 상품과 스타일링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이구라이브도 이굿위크 기간 세 차례 방송된다. 오는 14일에는 던스트, 16일에는 테이블웨어 카테고리 상품을 소개하는 시간으로 오덴세, 위글위글, 크로우캐년 등 베스트 아이템을 소개한다. 21일에는 최애 브랜드를 모아볼 수 있는 여성패션잡화편이 방송된다. 루에브르, 틸아이다이, 링서울 등 주목할 만한 브랜드 아이템을 35%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이구라이브에서는 방송에 참여만 해도 추첨을 통해 총 50만원 상당의 쇼핑지원금을 지원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