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POP=김나율기자]김대호 아나운서가 ‘나 혼자 산다’의 새 포스터에 추가됐다.
9일 MBC는 MBC ‘나 혼자 산다’ 새 포스터를 공개했다. MBC는 ‘나 혼자 산다’의 새 포스터와 함께 “나혼산 새 포스터를 공개합니다”라고 글을 남겼다.
사진 속에는 ‘나 혼자 산다’ 무지개 회원들의 모습을 찾아볼 수 있다. 수년 째 자리를 지키고 있는 전현무, 기안84, 박나래를 비롯해 키, 이장우, 코드 쿤스트, 김광규, 이주승이 있다.
특히, 김대호 아나운서는 물안경을 쓰고 오리발을 신은 채로 발랄한 모습을 보여준다. 김대호 아나운서는 최근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아나운서계의 기안84 같은 모습으로 사랑받았다.
이로써 ‘나 혼자 산다’의 새 포스터에는 마마무 화사, 허니제이, 차서원이 빠지게 됐다. 화사는 현재 아티스트로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허니제이는 지난해 11월 결혼해 출산하며 더는 혼자가 아니게 됐다. 차서원 역시 배우 엄현경과 결혼했다. 현재 군 복무 중이며, 엄현경은 혼전임신까지 해 화제가 됐다.
김대호 아나운서가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남다른 먹방을 보여주는가 하면, 이장우와 함께 직장 체험을 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다.
‘나 혼자 산다’ 새 포스터에도 들어가면서 올해를 빛낸 무지개 회원이 됐다. 김대호 아나운서가 새 식구가 된 만큼, 또다른 활약을 기대해본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popnews@heraldcorp.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