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일 NS홈쇼핑에서 첫 론칭한 ‘종근당건강 락토핏 당케어’가 122% 초과 매출을 달성하며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불규칙한 식사, 당류 높은 음식 섭취 등의 이유로 혈당을 걱정하는 현대인들이 늘어나고 있다. 종근당건강은 이런 소비자 니즈를 파악하여 락토핏 당케어를 출시하였다. 락토핏 당케어는 요즘 주목받는 균주 PBS(ProBiotics Synbalance)유산균과 100% 바나바잎 추출물 및 아연을 함유한 제품이다. 바나바잎에 함유된 핵심 성분인 코로솔산은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주어 인기 있는 원료이기도 하다. 락토핏 당케어는 장 건강과 식후혈당 상승 억제, 정상적인 면역기능까지 트리플케어가 가능하며 당류가 없는 당제로(zero) 제품으로 당 함량을 걱정하지 않고 섭취할 수 있다.
NS홈쇼핑 정범평 MD는 “그동안 현장에서 느꼈던 소비자들의 혈당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마련한 방송”이라고 전했다.
이날 방송은 쇼호스트 박서인, 김도현과 함께 진행됐다. 락토핏당케어는 유산균 브랜드로 널리 알려진 락토핏 라인에서 출시한 최초 혈당 케어 제품이며,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한 제품으로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것으로 보인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락토핏 당케어는 유산균 브랜드 락토핏에서 새롭게 선보인 혈당 케어 신제품으로, 출시와 동시에 많은 성원과 관심을 주셔서 감사하다” 며 “앞으로도 혈당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최상의 품질 제품으로 보답하도록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한편, 락토핏당케어는 11월 12일 (일) 오전 8시 50분 CJ 홈쇼핑에 론칭 방송이 예정되어있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