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는 오는 13일부터 30일까지 행사 대상 상품을 구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200만원 상당의 ‘다낭 여행패키지(2인)’를 선물로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행사 대상 상품에는 아임e 하루이리터생수, 아임e 2+3이래도안바나나, 아임e 단커피 등 이마트24의 대표 PB상품을 포함해, 농심 육개장사발면,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CJ햇반, 롯데 월드콘 등이 포함됐다.
고객들은 해당 상품을 구입하면서 이마트24 앱 통합바코드를 스캔하면 스탬프 1개가 적립되며, 스탬프 1개 이상 적립한 고객은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 경품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당첨결과는 12월 4일에 애플리케이션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발표 예정이다.
이마트24가 경품으로 준비한 ‘다낭 여행 패키지’는 2인이 3박 4일 동안, 3대 야경으로 불리는 호이안 야경 투어, 다낭 시내 투어, 스톤마사지 등의 일정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상품이다.
이마트24는 해외여행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인기 상품을 구입하면 ‘여행 패키지’를 경품으로 주는 매력적인 행사를 기획한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최영수 이마트24 영업마케팅팀 파트너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기분 좋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인터파크와 손잡고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지속 선보여 고객들의 만족감과 가맹점 매출 증대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민지 기자 m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