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에서 개발한 대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서비스 200일 만에 누적 매출 2000억원을 달성했다.
13일 위메이드는 지난 12일 나이트 크로우 서비스 200일을 맞아 주요 성과를 공유했다. 서비스 시작 후 약 7개월이 지난 현재 누적 판매금액은 2000억원, 누적 가입자 수는 300만명을 돌파했다. 일일방문자수는 약 20만명 수준으로 견고한 트래픽을 유지하고 있다. 위메이드와 매드엔진은 이용자 의견을 적극 반영한 개발과 서비스 개선을 지속해 장기 흥행으로 이어갈 계획이다.
위메이드는 나이트 크로우의 성공을 글로벌 시장으로 확대한다. 내년 1분기 고도화된 블록체인 경제와 옴니체인을 접목한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 버전을 위믹스3.0 기반 세계 최대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WEMIX PLAY)’에 선보인다. 조만간 사전 예약 일정을 발표할 예정이다.
나이트 크로우는 서비스 200일 맞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출석을 비롯한 각종 이벤트 참여 시 특별 제작한 글라이더 외형은 물론 ‘클레멘스 쿠폰’ 5종 등 보상을 제공한다.
최유리 기자 yrchoi@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