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3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조사에서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AS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코웨이는 이번 수상으로 정수기 부문에서 7년 연속, 공기청정기 부문에서 6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코웨이는 이번 서비스 품질 조사에서 모든 항목이 업계 평균 점수를 상회하는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서비스 결과에 대한 만족도를 조사하는 정확성과 전문성 항목에서 최고점을 받았다.
코웨이는 30여년에 걸친 서비스 전문성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 점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코웨이는 탱크형 정수기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안심 포토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해당 서비스는 방문 관리 후 정수기 내부 탱크 사진을 촬영해 고객에게 전송해준다. 고객이 제품의 관리상태를 확인,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비대면 서비스 증가에 따라 자가관리 고객을 위한 서비스도 강화했다. 제품별 자가관리방법을 담은 ‘스스로 관리팁’을 동영상으로 제공해 손쉽게 제품을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정수기 필터 교체 후 사용이 완료된 필터를 수거해가는 ‘정수기 사용 후 필터 회수 서비스’도 운영 중이다.
코웨이 관계자는 “앞으로도 케어 서비스 전문 기업으로서 고객의 신뢰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신영 기자 spicyzero@etnews.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