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POP=강가희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신보 콘셉트 포토 공개를 완료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더보이즈는 지난 7일을 시작으로 총 3회차에 걸쳐 정규 2집 ‘판타지(PHANTASY)’ pt.2 ‘식스 센스(Sixth Sense)’ 전반을 관통하는 컴백 콘셉트 포토를 공개해 컴백 열기를 더했다. 첫 콘셉트 포토로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자아낸 더보이즈는 연이어 추가 이미지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추가 공개된 2차 ‘DAZE’ 버전 포토 속 더보이즈는 팝한 핑크 컬러를 배경으로 멤버 각자의 차별화된 매력이 강렬하게 녹아든 오브제로 눈길을 사로잡는가 하면 3차 포토 ‘FAKE’ 버전을 통해 새 앨범 속 콘셉트를 아우르는 의미심장한 매력을 선사했다. 또한 블루종 재킷의 캐주얼룩부터 성숙한 매력이 돋보이는 수트 등 다양한 착장을 포토제닉한 포즈와 보다 짙어진 눈빛으로 완벽 소화,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오는 20일 발매될 더보이즈의 정규 2집 ‘판타지’ 파트2 ‘식스 센스’는 단어의 사전적 의미처럼 오감을 넘어선 육감까지 자극시키는, ‘Bad Boy’로 변신한 더보이즈의 ‘다크 판타지’를 담아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와치 잇’은 곡 전반에 걸친 베이스 사운드가 매력적인 곡으로, ‘Bad Boy’로 변신한 더보이즈의 색다른 모습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컴백 준비에 한창인 더보이즈는 오는 12월 1~3일, 총 3일에 걸쳐 국내 대형 공연장인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두 번째 월드 투어 제너레이션(THE BOYZ 2ND WORLD TOUR : ZENERATION ? ENCORE)의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진다.
popnews@heraldcorp.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