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 눈가 털이 젖어 변색이 됐거나, 냄새가 나는 등의 증상이 생기면 걱정이 앞선다. 당장 눈에 보이는 미용 측면의 문제뿐 아니라 방치하면 염증, 질병으로 발전할 수 있기에 위생적이고 청결한 관리가 필수적이다.
눈물 자국 제거에 효과적이면서 반려견의 안구 면역력을 높여줄 위생적이고 청결한 제품이 어디 없을까?
이런 견주들의 마음을 대변하듯 최근 증상 완화에 효과적인 ‘반려동물 전용 인공눈물’이 출시됐다. (바로가기)
바로 ‘베픈 프레쉬 드롭’이다. 강동구 방주동물병원장 ‘이기훈 수의사’가 성분 검토부터 개발까지 함께한 제품으로 효과가 확실하며, 믿고 사용할 수 있다. (바로가기)
NO실리콘 NO알코올 NO항생제로 [눈물자국 완화+점액 분비물 제거+눈밑얼룩제거+ 눈 밑 가려움 케어+털 변색 예방+냄새케어] 등 단기간 개선을 돕는다.
안구는 유일하게 신체 밖으로 드러나 있는 세균의 집결지다. 내부에서 오염되어 분비물로 분출되기에 공기와 접촉하면 검붉은 빛깔을 내며 잘 지워지지 않는다. 겉만 닦아주는 것은 무의미하며, 눈물자국을 예방하려면 안구 분비물이 오염되지 않도록 안구 자체를 케어해야 한다. (바로가기)
프레쉬 드롭은 이러한 유해균을 빠르게 제거해 염증을 완화시키고 안구를 편안하게 해 준다. 횟수 제한 없이 언제나 사용 가능하며 세정과 세척이 필요할 경우엔 5방울을 연속으로 떨어트려 안구를 씻겨주면 된다.
안구 세정 및 세균 번식을 억제하는 염화나트륨, 안구 수분 및 건조증을 완화하는 히알루론산, 수분 증발을 막아 보호막을 결성하는 안수코팅제 트레알로스가 함유됐다.
실제 실험 결과 프레쉬 드롭 투여 후 안구 건조 호전도 250% 증가, 눈물 자국 제거율은 89% 좋아졌다. 단 한 방울로 세정과 면역 밸런스를 맞출 수 있다.
구매자들은 “주위 털이 신기하게 하얘졌어요!!”, “사용 3일 차인데 확실히 눈 덜 긁고 냄새 안 나요”, “다른 제품보다 강쥐 거부감도 덜하고 믿음이 가네요”, “눈꼽이 많고 이물질이 나왔는데 꾸준히 2주 케어해 주니까 확실히 낫네요” 등 반응을 보였다. (바로가기)
P.S – 반려동물 전용 인공눈물 ‘베픈 프레쉬 드롭’은 현재 택샵에서 57% 할인 최저가 6,900원에 판매하고 있다. 반려동물 결막염, 각막 손상, 백내장, 눈물자국을 예방하고 싶다면 베픈 안구세정제를 꼭 사용해 보자. (바로가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