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에이치피오의 덴프스 ‘덴마크 유산균이야기’가 론칭 10주년을 맞았다. ‘덴마크 유산균이야기’는 2013년 6월 한국 시장에 첫 선을 보인 이래 10여년간 누적판매량 1,500만개(2013~2023년 10월, 누적 판매량 낱개 환산 기준)를 기록한 브랜드 베스트 셀러다.
덴프스는 이를 기념하여 덴프스몰과 덴프스 네이버 공식몰에 11월 15일부터 30일까지 대대적인 고객 감사 할인 이벤트를 개최하고, 브랜드 오리진을 느낄 수 있는 덴마크 관련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여기에는 1천만원 상당의 덴마크 여행상품권을 비롯해, 550만원 상당의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10년분, 390만원 상당의 트루바이타민 5년분, 뱅앤올룹슨 블루투스 스피커, 루이스폴센 판텔라, 그리고 에디션 덴마크 A.C 퍼치스 티핸들이 해당된다.
또한, 제품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브랜드 모델 공유의 축하 메시지가 담긴 특별 영상과 ‘오늘 아침, 유산균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캠페인 영상을 덴프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NHN벅스의 음악 큐레이션 브랜드 ‘essential;(에센셜)’과 협업한 플레이리스트 ‘덴마크의 아침은 행복해‘도 11월 16일부터 ‘essential;(에센셜)’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세계 특허를 받은 LGG유산균주와 BB-12유산균주가 담긴 ‘덴마크 유산균이야기’는 목넘김이 편한 초소형 캡슐 사이즈로 제작되었으며 한 알 섭취로 식약처 일일섭취량 최대치인 100억 마리 유산균을 보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에이치피오 관계자는 “덴마크 유산균이야기를 꾸준히 섭취한 고객의 긍정적인 경험 덕분에 10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다.”며 고객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제품 개발과 변함없는 품질로 고객들의 건강한 일상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