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의 골프웨어 브랜드 ‘헤지스골프’는 소속 선수 임진희 프로의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시즌 최종전 우승을 기념해 고객 대상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임진희는 지난 12일 KLPGA투어 시즌 최종전에서 4번째 우승이자 개인 통산 6승째를 달성했다. 헤지스골프는 오는 21일까지 아울렛을 제외한 헤지스골프 전국 매장에서 헤지스골프 제품 구매 시 임진희의 사인 모자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4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 보스턴 백을 증정한다.
임진희는 이번 대회에서 헤지스골프의 고급스러움이 강조된 아이템을 착용했다. 상의는 카라, 소매 배색 디자인이 돋보이는 골지 니트를 브라운과 그레이 컬러로 연달아 착용했고, 퍼피 캐릭터 포인트가 있는 울 카디건도 차콜 그레이, 딥그린 컬러로 매치했다. 하의는 조거 디자인의 구스다운 팬츠를 착용해 보온 기능성과 스타일 모두를 완성했다.
헤지스골프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고객 참여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20일까지 헤지스골프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이벤트 게시물 ‘좋아요’와 공유하기를 선택하고, 임진희 프로에게 축하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사인 모자와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