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미니앨범 ‘Drama’(드라마)로 돌아온 에스파가 강렬한 퍼포먼스로 ‘드라마퀸’ 면모를 입증했다.
에스파는 네 번째 미니앨범 ‘Drama’ 발매 당일인 11월 10일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11일 MBC ‘쇼! 음악중심’, 12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순차적으로 출연하며 활발한 컴백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신곡 ‘Drama’는 어택감 있는 드럼 소스와 세련된 신스 베이스가 돋보이는 힙합 댄스곡으로, 퍼포먼스 역시 모든 이야기는 나로부터 시작된다는 자신감 넘치는 애티튜드를 담은 가사에 맞춰 팔을 힘껏 돌리는 안무, 가면을 쓰고 걸어 나오는 듯한 동작, 턱선을 따라 머리를 쓸어 넘기는 제스처 등 곡의 분위기와 어울리는 강렬한 동작들로 구성되어 높은 관심을 받았다.
또한 에스파는 퍼 소재의 키 아이템이 돋보이는 빈티지한 캐주얼룩, 풍성한 실루엣과 고급스러운 벨벳 소재로 화려함을 더한 레드 컬러 의상, 데님 아이템을 메인으로 내세운 쿨하고 슬릭한 무드의 사이버펑크 패션 등 다양한 착장을 트렌디하게 소화한 멤버들의 화려한 비주얼을 통해 보는 재미까지 선사, 연일 막강한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더불어 금일(15일) 0시 유튜브 에스파 채널을 통해 공개된 ‘Drama’ 퍼포먼스 비디오 역시 더스티하고 데미지한 폐허를 콘셉트로 한 무대 세트, 생동감 넘치는 카메라 무빙과 어우러진 에스파의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콘텐츠로 좋은 반응을 얻는 중이다.
한편, 에스파는 오늘 방송되는 MBC M ‘쇼! 챔피언’에 출연해 신곡 ‘Drama’ 무대를 선사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