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T엔터 소속 아티스트들이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IST엔터테인먼트는 15일 정오, 각 아티스트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정은지, 한승우, 더보이즈, 위클리, ATBO의 수능 응원 영상을 깜짝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특히 올해는 IST엔터 소속 아티스트이자 고3 수험생인 위클리(Weeekly) 조아가 수능에 응시해 시험을 치를 예정이다. 이에 앞서 공개된 수능 응원 영상에는 소속 아티스트들이 등장, 훈훈한 응원 메시지를 전한 것은 물론 수능 준비물까지 세심하게 챙기며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의 힘을 북돋았다.
먼저, ‘K팝 대표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이자 솔로 음반, 연기 활동을 넘나들며 상승세를 펼치고 있는 정은지는 “수험장으로 출발하기 전 잊지 말고 수험표와 신분증 꼭 챙기시고, 요즘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는데 옷 따뜻하게 입고 가시길 바란다”라며 애정어린 메시지를 전했다.
이어, 미니 3집 ‘프레임(FRAME)’ 발매 후 국내외를 오가며 글로벌 솔로 아티스트로 활약하고 있는 한승우도 “그동안 공부하느라 정말 고생 많으셨고, 마음 편하게 최고의 기량을 발휘하고 올 수 있길 바라겠다”라며 “모두 그려왔던 길로 한 발짝 더 다가가는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수험생들에 진심 어린 응원을 더했다.
오는 20일 정규 2집 ‘판타지(PHANTASY)’ pt.2 ‘식스 센스(Sixth Sense)’ 발매를 앞두고 있는 더보이즈의 응원도 이어졌다. 더보이즈 멤버들은 “감기 걸리지 않게 옷 따뜻하게 입으시고, 많이 떨리고 긴장되시겠지만 노력하신 만큼 좋은 결과가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 더보이즈도 온 힘을 다해 응원하겠다”라며 수능 대박을 기원해 미소를 자아냈다.
최근 미니 5집 ‘컬러라이즈(ColoRise)’ 발매 후 한창 바쁜 컴백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위클리는 “모든 수험생 분들 입시 준비하시느라 수고 많았고, 노력하신 만큼 좋은 결과 있기를 바라겠다”며 아낌 없는 격려를 전했다. 그 가운데, 실제 수능을 앞두고 있는 멤버 조아는 “최대한 열심히 후회 없게 수능 잘 치루고 오겠다. 모든 수험생분들 떨리시겠지만 저랑 함께 끝까지 컨디션 관리 잘해 최선을 다하셨으면 좋겠다”라고 수험생들에 진심 가득 목소리를 담았다.
마지막으로 오는 27일 첫 싱글 앨범 ‘머스트 해브(MUST HAVE)’ 발매를 앞두고 있는 IST엔터의 막내 보이그룹 ATBO(에이티비오)는 “많이 긴장되고 떨리실 텐데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는 말이 있다. 그동안의 노력을 믿으셨으면 좋겠다”며 응원의 목소리를 더했다. 또, “날이 추우니 옷 겹겹이 챙겨 입고 가시길 바란다”고 세심한 메시지를 전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