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오션이엔엠의 걸그룹 iii(아이아이아이)가 세 번째 멤버 아라를 공개했다.
종합엔터테인먼트기업 빅오션이엔엠은 지난 14일 자정 공식 SNS에서 5인조 걸그룹 iii의 멤버 아라(Ahra)의 콘셉트 포토 3종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아라는 콘셉트 포토에서 보라색 헤어컬러와 함께 트윈 테일 헤어스타일로 귀여운 면모를 드러냈다. 또 다른 콘셉트 포토에서는 티아라는 물론, 드레스풍의 의상을 선보이며 소설 속 공주 같은 자태를 뽐내 반전 매력을 완성했다.
빅오션이엔엠은 비비와 니콜에 이어 아라의 화사한 모습까지 공개해 ‘차원 다른 비주얼 걸그룹’이라는 수식어를 입증하고 있다. 베일에 싸인 두 명의 멤버는 어떤 매력으로 놀라움을 선사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iii는 ‘영감을 주는 아티스트’가 되겠다는 뜻을 담은 걸그룹이다. 오는 22일 프리 데뷔곡을 발매한 뒤, 2024년 상반기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는 상황. 향후 이들이 어떤 행보를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빅오션이엔엠은 아라의 콘셉트 포토 공개와 함께 데뷔 소감을 밝혔다.
이하 iii 멤버 아라 일문일답.
Q.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아라: 안녕하세요 iii의 메인 보컬을 맡은 아라입니다. 평소 내성적이지만, 친해지면 말이 많아지는 MBTI에서 I 성향을 갖고 있어요. 그래서 무언가 그룹 iii와도 잘 어울리는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웃음).
Q. 데뷔 소감과 각오가 있을까요?
아라: 같이 연습한 멤버들과 데뷔할 수 있어 정말 꿈만 같아요. 아직 모든 게 익숙하지 않아 어색하고 긴장도 되지만, 가수라는 직업에 맞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Q. 대중에게 보여주고 싶은 자신만의 매력이 있을까요?
아라: 노래가 저의 장점인 거 같아요. 그래서 사람들에게 최대한 많은 노래를 들려드리고 싶은 마음입니다. 그리고 아직 낯선 게 많은데, 제가 조금 더 대중과 친해지고 편해지면 저의 활발한 매력도 느끼실 수 있을거라 생각해요. 저에 대해 많이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Q. 데뷔해서 이루고 싶은 꿈이 있을까요?
아라: iii 멤버들이랑 나중에 콘서트를 열어서 친구들 그리고 부모님도 초대하고 많은 팬들 앞에서 무대를 진행하고 싶어요.
Q. 앞으로의 포부도 말씀 부탁드립니다.
아라: 많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는 아라가 되겠습니다. 지켜봐 주세요! 감사합니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