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은 오는 16일부터 ‘텔레파시 적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너의 목소리가 들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참여 방법은 오는 12월 29일까지 ‘텔레파시 적금’ 정액적립식 월 10만 원 이상 가입 후, 광주은행 스마트뱅킹 애플리케이션(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별도 응모하면 된다. 신규 및 기존 가입 고객도 가능하며, 휴대폰 메시지 마케팅 동의 및 정상 계좌 유지 고객이 대상이다.
지난달 출시된 ‘텔레파시 적금’은 비대면 전용 상품이다. 매월 2회 텔레파시 퀴즈를 통해 이벤트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텔레파시 퀴즈의 4가지 보기 중 득표율이 높은 문항을 선택한 고객에게 매회 연 0.1%포인트(p)의 우대금리를 지급하며, 최대 연 2.0%p의 우대금리를 더해 최고 연 6.0%(자유적립식 연 5.8%)를 받을 수 있다.
기본금리는 1년제 정액적립식의 경우 연 3.2%(자유적립식 연 3.0%)이며, 신규 고객은 연 0.8%p를, 적금 재예치 고객에게는 연 0.5%p(만기 해지 1개월 이내) 우대금리가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는 ‘내가 지금 듣고 싶은 말’에 득표율이 가장 높은 항목을 고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스탠바이미(1명), 아이패드 에어 5세대(1명)를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 전체 고객을 대상으로 에이팟프로(2명), 갤럭시워치6(2명), 스타벅스 카페라떼(100명) 기프티콘, 총 106명의 당첨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변미경 디지털금융센터장은 “펀(fun)세이빙 상품 출시와 더불어 풍성한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