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는 다운 패브릭 ‘씬다운’을 전체에 적용한 프리미엄 다운 코트 ‘씬에어 앱솔루트’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씬다운은 다운 압축기술로 특허 출원을 받은 세계 유일의 다운 패브릭이다. 가벼우면서도 재봉선이 없고 열이 빠져나가거나 스며드는 냉기(콜드스팟)가 없어 보온성이 뛰어나다. 씬에어 앱솔루트의 겉감에는 방풍, 방수 기능이 뛰어난 고어텍스 소재를 적용했다.
앞쪽 여밈 부분에 플라켓 자석 스냅으로 편안하면서도 깔끔한 디테일을 적용했고, 탈부착 벨트를 활용해 원하는 대로 실루엣을 스타일링 할 수 있다. 또 헝가리 구스 충전재가 적용된 탈부착 가능한 퍼 트리밍 후드로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무릎 위까지 오는 긴 기장의 여성용 제품으로 포그, 미드베이지, 블랙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긴 기장 외에 하프, 미들 기장으로도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양엽 K2 상품기획부 이사는 “씬에어 앱솔루트는 코트의 세련된 스타일에 좋은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까지 뛰어난 프리미엄 다운으로 기획됐다”며 “스타일은 놓치지 않으면서 가볍고 따뜻한 다운의 보온성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