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2024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위해 삼성전자, LG전자가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삼성전자는 16일부터 스마트폰과 태블릿 PC를 구매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행사 모델을 구매한 뒤 삼성닷컴에서 신청하면 각종 사은품을 주고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마트폰은 ‘갤럭시S23’ 시리즈와 ‘갤럭시Z플립5’를 구매하면 액세서리 팩을 증정한다. 인기 판다인 푸바오가 그려진 폰케이스 세트와 키링, 무선 충전기 등이 팩에 포함돼 있다.
태블릿 PC는 탭S9 시리즈를 산 수험생을 대상으로 정품 북커버와 S펜 케이스, 버즈 FE(무선이어폰) 등을 할인 가격에 제공한다.
LG전자는 대학생 필수품인 노트북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자사 판매 홈페이지에서 LG 그램을 구매할 경우 7% 청구 할인과 함께 추가 카드 할인에 최대 12개월 무이자 혜택을 지원한다. 온라인뿐 아니라 오프라인 구매자 모두에게는 노트북 파우치와 케이블 스트랩, 마우스 패드 등이 담긴 패키지를 사은품으로 준다.
가전양판점들도 수험생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롯데하이마트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이달 말까지 수험생 수험표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노트북, 모바일, 스마트워치, 음향기기, 게임기기 등 행사 상품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수험표를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들에게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전자랜드는 수험생 수능 선물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스마트폰, 태블릿PC, 노트북 등을 최대 25% 할인 판매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