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은 코가 괴로운 계절이다. 사방에서 시큼한 땀 냄새를, 스스로가 의도하지 않더라도 수시로 맡게 되기 때문이다. 남의 땀 냄새를 맡는 것도 괴로운 일이지만, 혹시나 스스로에게서 냄새가 나서 다른 이들에게 괴로움을 주면 어떡할까 고민도 되기 마련이다. 이런 때 적어도 남에게 폐를 끼치지 않고 상큼함을 안겨줄 수 있는 아이템이 ‘바디 미스트’다. 무거운 향수보다도 여름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바디 미스트 제품을 지금부터 살펴보자.
라운드어라운드 포레스트 센티드 바디 미스트
라운드어라운드의 바디 미스트는 도시를 벗어나 자연과 함께하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감각적인 숲의 향을 가지고 있다. 큰 미스트 입자를 작게 만들어 은은하게 향을 채우는 MF 공법으로 제작돼, 빠르지만 은은하게 향이 퍼지는 제품이다. 또한 오랜 시간 향을 유지시키는 4가지 성분이 함유돼 있어, 향기의 지속력도 좋은 편이다. 5종류의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병당 판매가는 14,400원이다.
온호프 모먼트 프래그런스 미스트
온호프의 바디 미스트는 4가지 종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싱그러운 튤립 생화 향의 ‘플로럴 캔버스’, 비 온 뒤 촉촉이 젖은 흙내음의 ‘우디 플로럴’, 청량하고 신선한 향의 ‘아로마틱 시트러스’, 그리고 부드러운 이불을 연상시키는 내음의 ‘파우더리 플로럴’까지 네 종류다. 캐모마일 꽃수를 12% 함유하고 있어, 연약해진 피부와 헤어에 수분을 공급할 수 있는 제품이다. 병당 24,000원 내외의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다.
바디홀릭 스테이누디 바디 미스트
바디홀릭의 바디 미스트는 감나무잎 추출물, 녹차 추출물, 시트릭애시드, 소듐바이카보네이트, 에틸헥실글리세린 등을 사용해 만든 독특한 향의 바디 미스트다. 싱그러운 튤립이 떠오르는 ‘그래시 튤립’, 사계절 꽃의 풍성함을 연상하게 하는 ‘오버 플로럴’, 깨끗한 머스크 향의 ‘아이보리 뮤스크’, 향긋한 프리지아와 포근한 비누 향의 ‘소피 프리지아’, 은은하고 프레시한 ‘센슈얼 일랑일랑’, 산들바람의 순수함을 담은 ‘선데이 브리즈’까지 여섯 종류가 갖춰져 있다. 병당 판매가는 25,000원 내외로 형성돼 있다.
비욘드 딥 모이스처 바디 에센셜 미스트
비욘드 딥 모이스처 바디 미스트는 라이스 밀크, 꿀, 올리브 추출물을 활용한 제품이다. 카렌듈라 꽃, 마시멜로 뿌리, 성모초로 구성된 ‘에코 파밍 콤플렉스’를 10% 함유하고 있는 제품으로, 3년간 화학비료와 농약을 사용하지 않은 건강한 땅에서 체취된 재료만 활용했다. 샤워나 목욕 후 전신에 분사한 뒤, 손으로 가볍게 두들겨 흡수시키면 된다. 100㎖ 용량의 제품이 만 원 내외의 판매가로 판매되고 있다.
비오템 오 비타미네 바디 미스트
비오템의 오 비타미네 바디 컬렉션은 자몽과 레몬 베이스의 상큼한 시트러스 향을 가진 바디 미스트다. 탑 노트는 시트러스 향, 미들 노트는 플로럴 향이며, 베이스 노트는 풀향이라고 할 수 있다. 오랫동안 은은하게 지속되는 프리지아 잔향이 낭만적이며, 산뜻하고 촉촉한 보습력을 지니고 있어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이다. 100㎖ 용량의 제품을 3만 원 중반대의 가격으로 구할 수 있다.
멈칫 퍼퓸 바디 미스트
멈칫의 바디 미스트는 다양한 테스트를 통해, 최장 5시간 향기가 지속될 수 있는 제품이다. 화이트 릴리, 파우더리 부케, 라이트블루 아쿠아, 마젠타 레이디, 소프트블루 솝, 퍼플 머스크, 튤립 블라썸, 리얼 스트로베리까지 여덟 종류의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본 제품에는 베타인, 코코넛 오일 추출물인 카프릴릴글라이콜, 판테놀,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있어, 피부 보습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병당 8,900원에 판매되고 있다.
캐스키드슨 바디 미스트
캐스키드슨의 바디 미스트는 재스민, 치자나무와 머스크 향이 만나 사랑스러운 향기를 뿜어내는 제품이다. 수분 손실과 건조함을 개선해 부드러운 피부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E’, 수분 유지 능력이 탁월해 피부 각질이나 건조함을 개선시킬 수 있는 ‘식물성 글리세린’을 함유하고 있다. 제품의 용량은 100㎖며, 다양한 쇼핑몰에서 만 원 내외의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블랑드바디 바디 미스트
블랑드바디의 바디 미스트는 뿌리는 순간 피부 깊숙이 촉촉하게 흡수되는 제품이다. 포근한 햇살을 연상시키는 깨끗한 향의 ‘아이리스 코튼’, 부드러운 머스크 향과 파우더리한 꽃향기가 어우러진 ‘클래식 솝’, 상큼한 레몬과 베르가모트의 부드러움을 담은 ‘스윗 블룸’의 세 가지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해 수분 유지에 탁월하며, 선인장 성분이 포함돼 피부 진정 보호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오픈마켓, 편집숍 등지에서 14,900원에 판매되는 바디 미스트다.
스카이보틀 퍼퓸 헤어 & 바디 미스트
스카이보틀의 바디 미스트는 가벼운 사용감이 장점으로 꼽히는 바디 미스트다. 향은 널리 퍼지지는 않지만, 은은하게 잔향이 오래 남는 편이다. 싱그러운 하얀 꽃을 연상시키는 ‘화이트레인’, 상큼하면서도 쌉싸름한 자몽 향의 ‘비바라핑크’, 이름 그대로 무화과의 향을 담은 ‘무화과’, 달콤한 꽃 내음의 ‘셀러브리티’, 담백한 바닐라빈 향의 ‘바닐라스카이’, 강한 존재감의 ‘키치트윌리’의 여섯 종류를 선택할 수 있다. 100㎖ 용량의 한 병의 판매가는 만 원 내외다.
마르마르디 이스케이프 바디스프레이
마르마르디의 바디 미스트는 숲을 이루는 나무, 흙, 잎 등 자연의 내음을 담은 제품이다. 내 몸의 불쾌한 체취를 덮는 데오도 콤플렉스, 피부 속 분비물을 억제시키는 PHA컴플렉스를 담았다. 토코페롤, 측백나무잎 추출물, 판테놀을 함유해, 뿌리는 즉시 피부의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밀착되는 바디 미스트다. 사용하기 쉬운 분무기 형태의 제품으로, 200㎖ 용량의 제품의 판매가는 21,000원이다.
글 : 최덕수 press@daily.co.kr
공감 뉴스 © 데일리라이프 & Dail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