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토너패드’가 인기다. 토너패드란 솜에 토너(스킨)가 적셔져 나오는 형태의 제품으로, 매번 토너를 솜에 묻혀서 써야 하는 수고를 덜 수 있는 아이템이다. 보통은 양쪽 면이 부드럽게 토너를 흡수시킬 수 있는 부드러운 면과 각질 정리에 도움을 주는 거친 엠보싱 면으로 다르게 이뤄져 있어, 각질 정리까지도 토너패드 하나로 다 할 수 있다. 지금부터는 가성비의 측면에서 사랑을 받는 토너패드 제품들을 추천해보고자 한다.
구달 – 청귤 비타C 토너패드
구달은 비타민C 토너 한 병이 통째로 들어간 ‘청귤 비타C 토너패드’를 출시했다. 청귤 비타C 토너패드는 천연 유래 비타민C 청귤과 비타민 유도체 함유로, 잡티 케어 효능을 입증한 ‘청귤 비타C 잡티 세럼’과 같은 라인업의 제품이다. 화해 고지 유해 성분 20가지와 에탄올을 첨가하지 않은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매일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순한 패드다. 70매들이 패키지의 온라인 최저가는 만 원 초반대로 형성돼 있다.
스킨푸드 – 미나리 클리어 패드
스킨푸드는 국내산 청도 한재 미나리를 사용한 신제품 ‘판토테닉 워터 파슬리 클리어 패드’를 출시했다. 판토텐산이 들어있는 자연의 미나리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유, 수분 밸런스 조절은 물론,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에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미나리의 유효 성분을 안전하게 추출하기 위해 줄기부터 잎까지 통으로 착즙하는 추출법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60매들이 한 팩의 온라인 최저가는 13,820원으로 확인된다.
아누아 – 어성초77 클리어 패드
아누아는 어성초 토너를 듬뿍 담은 토너패드를 출시했다. 피지와 각질 제거에 탁월하다는 평을 받는 제품으로, 어성초 추출물을 77% 함유해 문제성 피부와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3세대 각질 제거 성분인 PHA가 함유돼 있어, 피지 배출을 방해하는 묵은 각질을 자극 없이 순하게 제거할 수 있다. 70매들이 패키지에 10매를 추가한 구성의 권장 소비자가는 28,000원이다.
파티온 – 아쿠아 바이옴 토너패드
동아제약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인 파티온은 ‘아쿠아 바이옴 토너패드’를 내놓았다. 파티온만의 고농축 피부 유래 마이크로 바이옴을 함유해, 균형이 흐트러진 피부의 수분력 개선과 보호를 도와줄 수 있는 제품이다. 개별 포장된 시트팩과 달리, 필요할 때마다 한 장씩 꺼내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100% 순면 멸균 거즈 패드를 활용한 제품이다. 80매들이 패키지의 권장 소비자가는 22,000원이다.
더마토리 – 하이포알러제닉 시카 레스큐 거즈패드
클리오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인 더마토리는 ‘하이포알러제닉 시카 레스큐 거즈패드’로 좋은 평을 받고 있다. 환절기 온도, 습도 변화로 자극을 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킬 수 있는 패드 제품으로, 5주간 진행된 인체 누적 10회 첩보 테스트를 통해 알레르기 테스트 완료 및 무자극 판정을 받은 바 있는 제품이다. 멸균 처리된 더마 거즈면과 저자극 목화린터로 이뤄진 2중 구조 패드를 적용했다. 60매들이 구성의 패키지가 8천 원 내외의 판매가로 판매되고 있다.
라운드랩 – 소나무 진정 시카 패드
서린컴퍼니가 운영하는 클린뷰티 브랜드 라운드랩은 ‘소나무 진정 시카 패드’를 출시했다. 이 제품에는 강원도 양양의 소나무를 베지 않고 떨어진 소나무 잎을 업사이클링해 저온 초음파로 추출한 소나무잎추출물, 식물성 단백질 글라이코프로테인, 다섯 가지 시카 성분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소나무 시카 액티버가 51% 함유돼 있다. 7㎝의 넓은 지름을 가진 토너패드다. 라운드랩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50매들이 구성이 17,500원에 판매되고 있다.
아비브 – 어성초 스팟 패드 카밍터치
코스메틱 브랜드 아비브는 지리산 청정 지역에서 재배한 어성초 추출물을 40,000ppm 함유한 토너패드를 공급하고 있다. 히알루론산과 아세틸글루코사민이 결합돼 피부 보습을 강화하고, 천연 살리실산 성분인 워터그린잎 추출물이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준다. 마스크, 화학적 자극, 열 자극 등에 대한 피부 진정 개선 테스트를 거친 3중 진정 케어로 약산성 에센스를 함유한 제품이다. 아비브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75매들이 구성 패키지 하나가 19,200원에 판매되고 있다.
니들리 – 데일리 토너패드
니들리는 패드 한 장으로 각질 제거, 모공 개선, 피부 진정까지 한 번에 간편하게 할 수 있는 ‘데일리 토너패드’를 공급하고 있다. 각질 제거에 효과적인 BHA 성분 살리실릭애씨드와 PHA 성분 글루코노락톤을 함유한 제품이다. 대한피부과학연구소의 임상시험을 통해, 1회 사용 직후 즉각적인 모공 볼륨, 개수, 면적 및 최대 깊이 개선에 도움이 되는 것을 입증한 바 있다. 권장 소비자가는 24,900원이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19,900원의 할인가로 공급되고 있다.
빌리프 – 프라블럼 솔루션 토너패드
LG생활건강의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는 ‘프라블럼 솔루션 토너패드’를 판매하고 있다. 비건 인증을 받은 100% 순면 엠보싱 패드를 사용했으며, 티트리 추출물, 브로콜리 싹, 브뤼셀 스프라우트 등으로 구성된 그린 듀오 성분 함유 처방이 적용돼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각질 케어를 위해 살리실산에 아미노산을 더한 IP-BHA를 함유했다. 70매들이 구성의 권장 소비자가는 34,000원이다.
듀이트리 – AC컨트롤 딥 그린 카밍패드
듀이트리의 토너패드인 ‘AC컨트롤 딥 그린 카밍패드’는 올리브영 론칭 직후 스킨케어 카테고리에서 판매 및 실시간 순위 1위를 달성한 제품이다. 피부 자극 0%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한 초극세사 그린 패드 원단을 적용해, 민감한 피부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AHA 성분이 피부에 불필요한 각질을 마일드하게 정돈해, 부드럽게 피부 결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토너패드다. 60매들이 구성의 권장 소비자가는 24,000원이다.
글 : 최덕수 press@daily.co.kr
공감 뉴스 © 데일리라이프 & Dail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