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쩍 건조해진 날씨 때문에 어려움을 겪는 이들이 많다. 피부가 바싹 마르고, 코와 목에 따가움을 느끼기도 한다. 이런 때 도움이 될 수 있는 기기가 ‘가습기’다. 실내 적정 습도를 유지하기 위해 활용할 수 있는 가습기는 건조한 계절의 필수품으로 꼽힌다. 최근에는 전원선에 연결하지 않아도, 상대적으로 소량의 전력으로도 구동되는 USB 케이블 충전식 가습기도 많이 찾을 수 있다. 지금부터는 USB 케이블 충전을 지원하는 가습기 제품들을 둘러보고자 한다.
디디오랩 DHF-K55SW
디디오랩의 미니 무선 가습기는 열탕 소독을 할 수 있는 스테인리스 재질의 수조를 탑재한 제품이다. USB 케이블로 충전해서 사용할 수 있으며, 완충 시 최장 10시간 동안 구동된다. 본 제품이 탑재하고 있는 배터리의 용량은 3600mAh다. 상부에는 2개의 듀얼 분무구를 탑재해 풍부한 양의 습기를 토출하는데, 시간당 최대 분무량은 70㎖에 달한다. 디디오랩 공식 스토어에서 42,000원의 판매가로 판매 중이다.
엔퍼센트 내열유리
무선 미니 가습기 H060
엔퍼센트의 가습기는 내열 유리 물탱크를 탑재하고 있어, 육안으로 가습기 안의 물의 상태와 잔량을 확인할 수 있는 제품이다. 입구가 넓어 세척이 간편하며, 끓는 물에 살균할 수도 있고 식기세척기로 세척하는 것도 가능하다. 거치해서 사용할 수도 있으며, 제품의 행거를 활용해서 어딘가에 매달아 가습하는 형태로도 쓸 수 있는 제품이다. 엔퍼센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29,800원의 판매가로 판매하고 있다.
인테코 SN021-003
인테코의 가습기는 캐릭터 IP인 피너츠의 스누피를 활용한 제품이다. 시간당 50㎖의 습기를 분출하는 가습기로, USB 케이블로 완충해 사용 시에는 최장 4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가습기면서 동시에 무드등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감성을 자극하는 은은한 기본등과 LED 불빛의 무드 가습기로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인테코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34,000원의 판매가로 만날 수 있다.
솔츠 듀얼미스트 무선가습기
솔츠 듀얼미스트 무선가습기는 20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한 제품이다. 제품의 물탱크에 담을 수 있는 물은 최대 400㎖로, 완충 시 최장 10시간 동안 별도의 물 충전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 또한 은은한 LED 조명을 내장하고 있어, 필요에 따라 분위기 있는 공간 연출이 가능하며 물탱크 수위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시점에서 확인되는 제품의 온라인 최저가는 15,890원이다.
레토 듀얼 무선 미니 가습기
레토 듀얼 무선 미니 가습기는 1리터의 물을 담을 수 있는 가습기다. 제품에 탑재된 배터리의 용량은 2000mAh로, 완충 시 최장 12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듀얼 분무구를 탑재하고 있어 분무량이 풍부하며, USB 케이블은 C타입을 적용해 호환성이 뛰어나다. 본 제품의 시간당 최대 분무량은 100㎖에 달한다. 제조사의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29,800원의 판매가로 판매 중이다.
디노보 무드 미니 가습기 211
디노보 무드 미니 가습기는 2단으로 완전 분리되는 제품이라 세척이 간편하다. 물을 보충할 때는 따로 제품을 분리할 필요 없이, 상단부의 급수홀에 물을 부어 간편하게 급수할 수 있다. 제품의 물탱크 용량은 1000㎖로, USB 케이블로 완충해 사용할 시에는 최장 9시간 동안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다. 본품 구매 시 교체할 수 있는 여분의 필터 1개가 추가로 증정된다. 디노보 공식 스토어에서 23,900원의 판매가로 판매하고 있다.
아이엠듀 HCN1
컵 형태의 가습기인 ‘아이엠듀 미니 가습기’는 시간당 50㎖의 습기를 분무하는 귀여운 디자인의 제품이다. 연속으로 습기를 분사하는 일반 가습 모드와 일정 시간 간격을 두고 분사되는 간헐적 가습 모드의 두 가지 모드를 지원한다. 내장 배터리의 용량은 2200mAh며, 4시간 연속으로 사용 시 자동으로 종료되는 기능을 지원한다. 현재 확인되는 본 제품의 온라인 최저가는 18,900원이다.
단순생활 무선 듀얼
미니 가습기 1000M
단순생활 무선 듀얼 미니 가습기는 최장 18시간 동안 지속되는 대용량 배터리를 갖춘 제품이다. 25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했으며, 듀얼 분사 모드로 사용할 시에는 최장 4시간 동안 동작한다. 듀얼, 듀얼 인터벌, 싱글, 싱글 인터벌의 4단계로 가습량을 조절할 수 있으며, 1리터의 대용량 수조를 탑재해 자주 급수를 하지 않아도 되는 제품이다. 단순생활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24,900원의 판매가로 판매 중이다.
아이리버 무선 듀얼 가습기
IHM-H9
아이리버의 가습기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UV LED로 급수된 물을 살균하고, 기능 활용 시에 푸른빛이 은은하게 새어 나와 집안의 풍경을 다채롭게 꾸밀 수 있는 가습기다. 아이들이 만지다가 제품이 넘어지더라도 물이 세지 않도록 설계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USB C타입 케이블로 충전해, 무선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앱스토리몰에서 26,900원의 판매가로 만날 수 있다.
픽스 듀얼 무선 미니 가습기
XHD-501
픽스 듀얼 무선 미니 가습기는 작은 크기를 가지고 있어, 가습이 필요한 집 안 곳곳에 두고 활용할 수 있는 가습기다. 650㎖의 대용량 물탱크를 갖추고 있으며, 두 개의 분무구로 습기를 분사하는 강력한 가습 능력을 갖추고 있다. 시간당 최대 80㎖의 습기를 분무하며, 상부에 급수구를 두고 있어 사용이 간편한 가습기다. 앱스토리몰에서 화이트, 블루, 블랙, 핑크의 네 가지 색상을 판매 중이며, 판매가는 29,800원이다.
글 : 최덕수 press@daily.co.kr
공감 뉴스 © 데일리라이프 & Dail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