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들은 항상 피로 속에서 살아간다. 항상 몸 어딘가가 결리고, 매일 뻐근함을 호소하기 마련이다. 안마의자는 이런 이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이다. 걸터앉기만 하면 자동으로 동작하며, 몸 구석구석을 주물러 피로를 풀어줄 수 있는 가전기기가 바로 안마의자다. 누구나 가지고 싶어 하지만 가격대가 높아서 접근하기 쉽지 않은 가전기기이기도 한데, 최근 들어서는 가성비의 측면에서 추천할만한 제품도 많아졌다. 지금부터는 내 몸의 피로를 풀어줄 수 있는 안마의자 제품들을 추천하고자 한다.
브람스 루카 안마의자 BRAMS-S3500
브람스의 루카 안마의자는 어떤 공간에건 조화롭게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안마의자다. 최신 SL 프레임을 채택해 인체의 곡선에 따라서 붙는 밀착 마사지를 구현했다. 사용자의 어깨 위치를 자동으로 감지하고 입체적으로 체형을 분석, 몸에 꼭 맞는 위치와 깊이를 조절한다. 6가지의 수동 모드와 역시 6가지의 자동 모드를 제공한다. 앱스토리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판매가는 129만 원이다.
휴테크 컴마 안마의자 HT-N06B
휴테크 컴마 안마의자는 독자 기술인 ‘HBLS’를 활용한 제품이다. 이는 사용자의 신체 특성을 정밀하게 레벨링하고 인식해, 신체 부위별 최적화된 마사지를 제공하는 기술이다. 목은 물론 어깨, 허리 등 각 신체 부위의 골격과 근육의 위치, 형상에 따라 초정밀 맞춤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휴테크만의 마사지 기법인 주무름, 두드림, 연타, 훑기, 복합 마사지가 조합된 제품이다. 휴테크 공식몰에서 109만 원의 판매가로 판매 중이다.
리쏘 이지움 노블 안마의자 LS-6700N
리쏘 이지움 노블 안마의자는 발 안마에 특화된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제품이다. 종아리 롤러 마사지부터 발바닥 롤링, 뒤꿈치 지압까지 다양한 마사지 기능을 제공한다. 인체의 곡선을 따라 만든 최적의 SL 프레임과 스마트 마사지 볼의 궁합으로, 신체 곳곳을 시원하게 마사지할 수 있다. 슬라이딩 기능을 채택해, 설치 공간을 절약할 수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리쏘 공식몰에서 139만 원의 판매가로 판매하고 있다.
제스파 더클랑 AI 음성인식 안마의자 ZPC2090
제스파의 더클랑 안마의자는 목소리만으로 제품을 컨트롤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하이 제스파’라고 불러서 제품을 활성화한 이후에, 명령어로 제품을 구동할 수 있다. 사용자마다 각기 다른 어깨높이를 측정해, 체형에 최적화된 맞춤 안마를 제공하는 ‘자동 체형 스캐닝’ 기능을 갖추고 있다. 인체의 굴곡에 따라 안마구의 수평과 수직이 부드럽게 움직이는 3D 안마 모듈의 제품이다. 제스파 공식몰에서 199만 원의 판매가로 만날 수 있다.
웰모아 뉴인트로 안마의자 HCW-5600
웰모아 뉴인트로 안마의자는 풍선처럼 빵빵하게 부풀어 오르는 에어셀로 3중 볼륨 마사지를 이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목과 척추 라인, 엉덩이, 다리까지 케어할 수 있는 ‘전신 코스 모드’, 현대인이 가장 많은 통증을 느끼는 목과 어깨를 집중적으로 관리하는 ‘목, 어깨 집중 모드’, 어깨를 고정시키고 신체를 늘려주기를 반복하는 ‘스트레칭 모드’ 등 다양한 모드를 이용할 수 있다. 웰모아 공식몰에서의 판매가는 129만 원이다.
바디프랜드 팬텀2 코어 안마의자
대중들에게 안마의자 제조사로 가장 널리 알려진 브랜드는 아마도 ‘바디프랜드’일 것이다. 이들의 안마의자 중 최근 좋은 평을 받는 제품이 바로 ‘팬텀2 코어 안마의자’다. 자동으로 체형을 인식할 뿐 아니라, 사용자의 다리 길이에 맞춰 최장 15㎝까지 다리 안마부가 자동으로 조절된다. 사용자에게 딱 맞는 안마 강도를 설정할 수 있는 ‘XD 안마 모듈’을 탑재한 제품이다. 본 제품의 온라인 최저가는 327만 원으로 확인된다.
누하스 뉴클래식 안마의자 N-0003H
누하스의 안마의자는 머리부터 허벅지까지 감싸는 디자인을 가진 안마의자다. 이염에 강한 천연 소가죽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자아내며, 33㎏의 무게로 자유롭게 공간을 활용할 수 있는 가벼운 안마의자다. 척추 라인을 따라 설계된 SL 프레임을 활용해, 목부터 엉덩이까지 다양한 맞춤형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누하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220만 원의 판매가로 판매 중이다.
세라젬 파우제 M2 안마의자
세라젬 파우제 M2 안마의자 또한 가벼운 무게를 가지고 있어 이동이 쉬운 제품이다. ‘복부 진동 도자’를 탑재해 등, 허리, 엉덩이뿐 아니라 복부까지 세밀하게 마사지할 수 있는 안마의자다. 마사지 효과를 높일 수 있는 따뜻한 온열 기능까지 탑재하고 있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며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제품이다. 세라젬 공식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249만 원이다.
리유 벨루체 안마의자 J5
리유의 ‘벨루체 안마의자’는 부드러운 라떼 컬러로, 어느 공간에든 쉽게 녹아들 수 있는 세련된 디자인의 안마의자다. 체형에 따라 조절되는 SL 듀얼 프레임을 채택했으며, 등 부분의 온열 패드를 통해 최대 45℃의 온도로 온열 안마를 받을 수 있다. 툭 놓기만 하면 부착되는 마그네틱 리모컨을 제공해, 보다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리유 공식몰에서 129만 원의 판매가로 판매 중이다.
코지마 포베오 안마의자 CMC-X2300
인기 안마의자를 논할 때 코지마의 제품을 빼놓을 수 없을 것이다. 코지마의 포베오 안마의자는 어깨부터 허벅지까지 몸의 굴곡에 맞게 빈틈없는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제품이다. 최적의 마사지 자세인 무중력 각도를 통해, 안마의자와의 밀착감을 높여 최상의 마사지감을 느낄 수 있다. 슬라이딩과 동시에 상하체를 젖혀, 굳은 몸을 개운하게 풀어주는 스트레칭 기능도 갖추고 있다. 본 제품의 권장 소비자가는 298만 원이다.
글 : 최덕수 press@daily.co.kr
공감 뉴스 © 데일리라이프 & Dail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