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축구선수 손흥민이 각종 추측에 답했다.
최근 손흥민은 모델로 활동 중인 커피 브랜드 유튜브에 출연했다.
이날 손흥민은 “달달한 음료를 좋아할 것 같다”는 추측에 “스트레스 받을 때나 당이 필요하다고 느낄 때는 어쩔 수 없이 달달한 음료를 찾는다”고 말했다.
이어 “머리를 감을 때 린스를 안 감을 것 같다”는 말에는 “생각 외로 제가 볼 때 관리를 안하는 것 같지만 트리트먼트도 하고 린스도 하고 왔다 갔다 한다. 관리하는 사람이다”라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손흥민은 “가격표를 절대 안 볼 것 같다”고 하자 “무조건 본다. 당연히 무조건 보고 산다. 많은 분들이 진짜 오해하실 수도 있는데 저도 비싼 거 싫어한다”라고 강조했다.
하지만 스태프들이 웅성거리자 손흥민은 “반응부터가 일단 저한테 이렇게 뭔가 저한테 붙어져 있는 거 같은데 가격표 진짜 꼼꼼하게 보고 비싸다 싶으면 사려고 하다가도 다시 한번 고민하고 안 사게 되는 물건들이 되게 많은 것 같다”며 “정말 꼼꼼하게 챙겨보는 것 같다. 가격표는 절대 안 볼 것이다? 약간 좀 충격인데”라고 웃어보였다.
한편 손흥민은 토트넘 홋스퍼 FC 소속 축구선수다. 영국 데일리 메일에 따르면 손흥민의 주급은 21만 파운드(약 3억 4000만 원)이며, 프리미어리그 연봉순위에서 연봉 998만 4천 파운드(약 170억 원)인 손흥민은 EPL 전체 32위에 이름을 올렸다.
[사진 = 메가MGC커피 영상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