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청년센터 |
서울청년센터 서초에서 오는 19~20일 양일간 청년정책박람회 ‘나는, 청년’(이하 ‘정책박람회’)을 개최한다.
서울시 청년정책과 청년 사이 가교 역할을 하는 서울청년센터 서초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정책박람회를 개최하며 서울시의 대표적인 청년정책들을 한 곳에 모아 보다 쉽고 재미있게 청년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이번 정책박람회는 서울시 청년정책을 전반적으로 안내하는 △청년정책·정보 전시, SH주거복지센터와 서울 영테크 재무 전문가와 함께하는 △정책 특강, 진로·취업/창업/마음건강/신체건강 등 분야별 전문가와 함께하는 △청년정책 컨설팅, 카카오뱅크/삼성전자/서울문화재단/EBS 등 청년 선호 기업 재직자와 소그룹 별로 진행하는 △진로 멘토링, 퍼스널컬러/오일파스텔/가죽공예 등 청년의 흥미 분야 위주의 △문화예술 체험, 야간문화 활성화와 청년의 문화예술 향유를 지원하는 △청년 예술공연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정책 특강 △청년정책 컨설팅 △진로 멘토링 등은 사전 신청자가 우선 참여 가능하며, 상당 분야 마감되었다. 현재 일부 분야에 한해 추가 신청받고 있으며, 마감되지 않은 분야는 당일 현장 신청 후 참여 가능하다. 이 외에도 현장에서 진행되는 체험 프로그램은 사전 신청 없이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서울청년센터 서초 카카오톡 채널 및 대표 번호 등으로 문의할 수 있다.
서울청년센터 서초 함정현 센터장은 “서울청년센터는 누구보다 가까이에서 청년을 직접 만나 이야기 들으며 주요 욕구 분야 위주의 정책박람회를 준비했다”며 “많은 청년이 서울시 청년 정책도 알아가고, 문화예술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정책박람회에 대한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