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상진 기자] 전라남도 함평군이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다음달 5일까지 ‘2023 대한민국 국향대전 개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관광공사에서 운영하는 ‘대한민국 구석구석’ 누리집에서 참여 가능하며, O/X 퀴즈 이벤트로 진행된다.
퀴즈는 함평 대표 축제인 대한민국 국향대전과 함평천지길 등 함평 주요 관광지에 관련한 문제 5개로 구성돼 있다.
함평군은 정답을 맞힌 이벤트 참가자에게 추첨을 통해 함평천지몰 쿠폰 1만 원권 100개와 스타벅스 카페라떼 교환권 200개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관광공사 홈페이지 ‘대한민국 구석구석’ 누리집과 함평군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상익 함평군수는 “2023 대한민국 국향대전을 맞아 관광객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벤트에 참여해 선물도 받고 늦가을 국화꽃의 진한 향기와 아름다운 국화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이번 국향대전에 많은 방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나를 위한 행복 여행 in 함평 국화’를 주제로 오는 20일부터 내달 5일까지 열리는 ‘2023 대한민국 국향대전’은 ‘나를 위한 선물’의 의미를 담은 대형 선물상자 조형물, 명품 국화 분재 작품 등 많은 볼거리와 다양한 체험 행사로 관광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