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일리 = 구현주 기자] 삼성바이오로직스가 임직원 부모와 함께하는 ‘부모 초청 행사’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부모 초청 행사는 21일 인천 송도 본사에서 임직원과 부모, 형제·자매 등 1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환영 영상을 시작으로 회사 소개, 각종 레크리에이션, 사업장·사무실 방문, 기념사진 촬영, 민속놀이, 기념 선물 증정 등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사업장과 홍보관 투어로 임직원 부모에게 바이오 의약품 CDMO(위탁개발생산) 사업과 자녀들의 업무를 설명하고, 인류 건강 증진을 위한 비전을 소개했다.
또한 임직원 부모가 자녀 사무공간을 방문해 업무 환경을 직접 둘러 보게 하고, 점심시간에는 임직원 복지동 바이오플라자에서 자녀들과 함께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아울러 부모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레크리에이션와 게임을 진행하는 한편, 사업장 곳곳에 가족사진을 남길 수 있도록 포토존을 설치했다.
한편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지난해부터 가족 초청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자녀 초청 행사와 부모 초청 행사 등 2회로 나눠 행사에 더 많은 가족이 참여할 수 있게 했다.
존 림 삼성바이오로직스 대표는 “우리 임직원이 생명을 살리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음을 가족도 잘 이해하고 있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가족친화제도를 운영해 일과 가정의 양립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임직원이 행복한 회사를 만들어 나가는데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 어쩌다 이선균·황하나·한서희를 한 사건에서 보다니…’나의 아저씨’의 추락 [MD이슈] (종합)
- 풍자, 한남동 입성 “아빠&여동생 집 먼저 장만해 주고 내 집 마련” [전참시]
- ‘이강인, 스스로 이적설을 잠재웠다!’…엔리케 극찬+복귀하자마자 선발+첫 풀타임+패스 성공률 90%, PSG는 스트라스부르에 3-0 완승!
- ‘김민재-케인 효과 폭발!’…패스 성공률 100% KIM-9호골 케인, 뮌헨은 마인츠에 3-1 완승! 지난 시즌 같은 기간보다 ‘승점 5점’ 높아
- ‘이강인 복귀전 풀타임’ PSG, 프랑스 리그1 선두 등극…스트라스부르 3-0 완파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