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추천 나는 솔로 SOLO 출연진만 6명인 엠넷 새 음악 예능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
- 연출
- 미등록
- 출연
- 조정식, 소유, 임한별, 기리보이, 카더가든, 로이킴, 박재정, 김민석, Young K, 장우영, 서은광
- 방송
- 2023, Mnet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
최근에 방영을 시작한 엠넷의 음악 예능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이 재미있다고 입소문을 타고 있다.
슈퍼스타 k 와 쇼 미 더 머니 짬뽕 같은 느낌인데 일단 반응 자체는 존잼이라는 평가가 많아서 한 번 하이라이트 영상을 보았는데 내가 즐겨 보는 나는 솔로 출연진들 특히나 남성 출연진들이 겁나 많이 나와서 뭐지? 이 세계관 충돌은? 이러면서 보기 시작했다.
의외로 멀쩡해 보였던 나는 솔로 출연진들까지 나오면서 그야말로 혼돈의 도가니탕이었는데 궁금한 건 이 분들이 과연 출연료를 받았느냐 하는 점이다. 원래 이런 오디션 프로그램은 출연료 지급이 없다고 들었는데 이미 너무나 유명인이고 이 분들이 나오면 분명 온라인 에서 화제가 될터라 엠넷 입장에서는 어느 정도는 섭외를 했을 가능성도 없지 않은데 아직 뭐가 나온 건 없어서 잘은 모르겠다.
그나마 저 중에서 나는 솔로 15기 영호 님은 멀쩡한 줄 알았는데 확실히 아무리 결혼이 목적이라고는 해도 이런 예능에 나온다는 거 자체가 관종의 특징을 그대로 드러낸다고 할 수 있다. 소심하거나 소극적인 사람은 티비 출연 자체를 못 하고 자신이 연애하는 모습을 절대로 보여주기 싫을 거 같은데 나도 그런 사람 중 한 명이라 나는 솔로 같은 곳은 출연을 절대 하지 못할 거 같다.
안타까운 건 다들 노래 실력이 아주 좋은 건 아니라서 대부분 다 탈락을 했는데 1기 영호 님은 성악을 하신 분이라서 그런지 발성 자체가 좋다. 게다가 1기 영호는 직업 자체가 가수라서 미디어 노출이 제일 많은 사람 중 한 명이다. 4기 영수도 엔터 회사를 설립했을 정도로 유명세에 진심인데 이 둘의 결과는 방송을 통해 확인을 해야 되나 보다. 나머지는 뭐 그냥 어그로 끌려고 나오신 듯한데 워낙 나는 솔로에서 캐릭터가 있으셨던 분들이라 재미는 있다.
나는 솔로 15기 영호
나는 솔로 9기 영철
나는 솔로 8기 영수
나는 솔로 14기 광수
나는 솔로 4기 영수
나는 솔로 1기 영호
엄밀히 말하면 나는 솔로 출연진들은 일반인인데 이렇게나 연예인 보다 더 화제가 되는 거 보면 나는 솔로의 파급력이나 인기가 어마무시한 듯 보여진다. 그리고 그걸 떠나서 이 프로그램 자체가 굉장히 재미있다고 하니 유튜브 하이라이트 영상으로 한 번 봐야 겠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