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POP=박서현기자]그룹 하이라이트가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에 출격했다.
하이라이트는 지난 21일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진행된 아시아 최대 한류 축제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BOF)’ 케이팝 콘서트에 참여했다.
이날 하이라이트는 오랜만에 부산에서 만나는 팬들에게 반가운 인사를 전하며 ‘Alone'(얼론), ‘Daydream'(데이드림), ‘Don’t Leave'(돈 리브) 무대를 선보였다.
무엇보다 하이라이트의 화려한 라이브 퍼포먼스가 관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하이라이트는 낭만적인 무대로 부산의 가을 밤을 꽉 채웠다.
특히 이번 페스티벌에서도 팬들의 깜짝 이벤트가 펼쳐져 눈길을 사로잡았다. 팬들은 객석에서 응원봉 불빛으로 ‘ㅎㅇ♥ㄹㅇㅌ’라는 문구를 선명하게 만들어냈고, 이를 본 하이라이트 멤버들은 공연 이후 자신의 SNS에 감사 인사를 남기며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하이라이트는 지난 16일 새 디지털 싱글 ‘Give You My All'(기브 유 마이 올)을 발매하고, 데뷔 14주년을 맞아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Give You My All’은 80년대 밝은 무드의 음악과 디스코가 인상적인 곡으로, 축제를 연상시키는 즐거운 분위기와 하이라이트의 매력적인 보컬이 리스너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 = 어라운드어스 제공]
popnews@heraldcorp.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