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준희·히로 콜라보에 이어지는 구독자 호평…국내외 막론한 고준희의 독보적 존재감
톡톡 튀는 에너지부터 도회적 매력 → 남다른 패션 감각…각종 SNS 통해 여전한 인기 증명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고준희가 구독자 100만을 자랑하는 일본 유명 뷰티 유튜버 HIRO(오다기리 히로, 이하 히로)와 특별한 콜라보 촬영을 진행했다.
히로는 일본의 뷰티 아티스트 겸 누적 조회수 2억의 인기 유튜버로, 다수의 배우, 가수 등 여러 셀러브리티와 협업하는 등 일본 내 내로라하는 인기를 자랑한다. 히로의 초청을 받아 출연하게 된 고준희는 서툴지만 열심히 준비한 일본어로 자기소개를 이어 간 후 항상 촬영장에 소지하는 아이템을 공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평소 지인들에게 보부상이라고 불린다는 만큼 깜짝 놀랄 만한 크기의 대형 가방에서 수많은 종류의 파우치를 꺼내는 모습으로 히로의 관심을 사로잡았다.
고준희는 가방을 오픈하며 마이크, 스트레칭 기구, 마사지 기구 등 휴대하기 어려운 의외의 물건을 공개하며 웃음을 자아내기도. 이어 메이크업 아이템을 비롯한 헤어 제품, 이너뷰티 식품 등 다양한 종류의 ‘일상 소장템’이 담긴 파우치를 하나씩 오픈했다.
여기에 히로의 각종 뷰티 팁까지 어우러지며 시청자들은 “준희 씨와 같은 제품으로 구매를 해버렸다”, “같은 아이템을 가지고 있어 기쁘다”, “히로와 준희 씨의 콜라보를 볼 수 있어 행복하다”, “둘의 케미가 사랑스럽다” 등 호평 가득한 반응을 보였다. 유쾌한 분위기로 진행된 이번 콜라보 영상은 공개되자마자 20만 뷰를 달성하기까지 하며 일본 뷰티 팬들의 많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이렇듯 고준희는 이번 콜라보 영상을 통해 국내외를 막론하고 사랑 받는 배우이자 패셔니스타로서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확인케 했다. 특유의 톡톡 튀는 에너지와 도회적이고 세련된 매력,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틱톡과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를 통해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고준희. 최근에는 드라마 ‘전세역전’을 통해 4년 만의 브라운관 복귀 소식을 알리며 반가움을 더했다.
한편, 세대를 아우르는 ‘워너비 아이콘’ 다운 뜨거운 화제성으로 자신 만의 독보적인 입지를 다져 온 고준희이기에 그가 펼쳐 나갈 앞으로의 행보에 이목이 모인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