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가 오늘부터 ‘생활위크‘와 ‘프레시지 위크‘를 열고 가을 나들이객을 위한 캠핑 용품과 간편 먹거리 등을 특가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생활위크’는 생필품부터 주방·자동차 용품까지 생활에 필요한 모든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월간 프로모션이다.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10월 행사에서는 야외 활동이 잦은 단풍철을 맞아 캠핑 아이템을 특가로 선보이고 최대 25%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위메프에서 최근 2주간 캠핑 용품을 실어 나를 수 있는 웨건을 비롯해 캠핑 타프, 그늘막 텐트 매출이 지난해 동기간보다 늘었다. 내달 초 전국 주요 명소 단풍이 절정으로 예고되며, 관련 상품 소비는 더욱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대표 상품은 ▲캠핑화로대 숯불 바베큐 폴더 그릴 ▲통주물 가스렌지용 그리들팬 ▲바이마르 맘앤라이프 접이식 쇼핑카트 ▲까사베니 스텐 가위형&핀셋 집게 1+1 ▲아이르 극세사 밍크담요 18종 모음전 ▲강병장 프리미엄 핫팩 등이다.
26일까지는 간편식 기획전인 ‘프레시지 위크’도 운영한다. 유명 브랜드 홈스토랑 상품부터 베스트 밀키트까지 900여 개 상품을 최대 59% 할인 판매한다. 주요 상품은 ▲프레시지 밀푀유 나베 ▲빕스 오리지널 바비큐 폭립 ▲뉴욕 갈릭 스테이크 등이다.
위메프 관계자는 “가을 단풍 시즌을 맞아 캠핑과 나들이에 필요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라며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간편식까지 특가로 선보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