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깨와 견갑골 주위의 근육들이 경직되면서 뻣뻣하고 묵직한 증상을 느끼게 되며 잠을 잘 때도 편하지 않고 자고 일어나도 개운하지 않으며 만성적인 피로를 느끼게 되는 어깨 결림 환자들이 점점 늘고 있다.
어깨결림이 만성화되거나 심해지면 편두통, 만성 두통, 손 저림, 상지부종, 감각둔화, 눈피로, 만성피로, 눈충혈, 고혈압, 기억력 저하, 집중력 저하, 불면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 그만큼 간과해선 안 될 아주 중요한 부분이다.
이런 이유 때문인지 최근 집에서도 국소부위를 간편하게 마사지할 수 있는 꿀템 하나가 입소문을 타고 있다. 국내 마사지샵 및 한의원에서도 사용 중인 헬스투오의 ‘저주파 마사지기 릴렉스펜’이다. 셀프 마사지, 혈자리 마사지로 핫해져 무려 17차 재입고를 기록한 화제의 아이템이다. (바로가기)
저주파는 예전부터 뭉친 근육을 이완하는 용도로 사용된 마사지 케어다. 일반적인 저주파 패드는 패드가 잘 오염되고 수차례 사용하다 보면 금세 접착성이 떨어지는 단점이 있다. 반면 릴렉스펜은 기존 저주파 마사지기처럼 젤패드를 사용하지 않아 위생적이면서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혈자리를 콕 집어 마사지해 주면 경직된 근육이 풀리고 뭉치고 뻐근한 곳이 시원해진다. 헤드는 2가지가 있다. 둥근 헤드는 뭉친 근육용, 넓은 헤드는 피부 마사지를 할 때 사용하면 된다. 단계는 1~9까지 조절할 수 있으니 처음 사용할 때는 1단계부터 서서히 단계를 올려주자. (바로가기)
기본형에서 조금 더 업그레이드된 고급형은 앞부분이 휘어있는 디자인으로 혼자서도 목뒤나 어깨 뒷부분까지 마사지할 수 있다. USB 충전기에 꽂아 충전하면 된다. (기본형은 건전지)
사용하기 전 소량의 마사지 젤이나 오일 등을 발라주면 효과를 더욱 극대화할 수 있다. 다만, 안전을 위해 하루에 10분씩 1~3회 사용을 권장한다. 1~2단계로 가볍게 얼굴을 마사지해 주면 주름을 예방해 주고 피부 건강도 지킬 수 있다.
구매자들은 “생각보다 가벼워서 놀랐어요. 1단으로 해도 충분합니다” “뒷목 땡기는 것도 좋아졌고 어깨 뭉침 증상도 없어졌어요!” “부모님이 나이 드셔서 조금만 무리해도 팔, 다리가 쑤신다 하시는데 선물로 드렸더니 엄청 좋아하셨어요~” 등 후기를 남겼다. (바로가기)
경직된 근육을 풀어주는 ‘릴렉스펜’은 현재 택샵에서 최대 60% 할인된 온라인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기본형은 12,400원, 고급형은 26,900원이다. (2개 구매 시 할인율 UP) 함께 쓰면 더욱 마사지 효과가 뛰어난 동전패치도 추가로 구매할 수 있으니 택샵 홈페이지를 참고해 보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