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콘텐츠 기업 대원미디어 (11,370원 ▼330 -2.82%)는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신작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이 지난 25일 국내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고 26일 밝혔다.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는 개봉 첫날 관객 25만명을 동원했다. 첫날 관객수 기준으로 ‘더 퍼스트 슬램덩크’, ‘스즈메의 문단속’, ‘엘리멘탈’ 등의 오프닝 스코어를 크게 상회했다.개봉 이전에도 많은 대중들로부터 관심을 받았다. 개봉 전날까지 사전 예매 관객수는 30만명을 돌파하면서 예매율 1위에 올랐다.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는 시간과 공간을 초월한 신비로운 세계에 우연히 발을 들인 소년마히토가 미스터리한 왜가리를 만나 펼쳐지는 시공 초월 판타지 어드벤처이다. 거장 미야자키 하야오의 자전적 이야기이자 그의 독창적인 예술세계가 집대성된 작품으로 알려져 아름다운 이야기와 환상적인 작화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대원미디어 관계자는 “스튜디오 지브리 팬뿐만 아니라 많은 대중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작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생각된다”고 말했다.
한편 대원미디어는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의 개봉 1주차 특전을 공개했다. 개봉 1주차 특전인 메인 포스터(A3)는 섬세한 붓 터치로 완성한 푸른 털의 왜가리 모습을 담고 있다. 개봉일인 25일부터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에 한해 선착순으로 소진시까지 증정될 예정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