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POP=박서현기자]대성이 출연한 ‘놀면 뭐하니?’ 방송분이 수정됐다.
26일 오후 MBC ‘놀면 뭐하니?’ 지난주 방송분 OTT 다시보기 서비스가 중단됐다.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지난 방영 분과 예고편 등이 그대로 게재돼 있어 의문을 자아냈다.
이와 관련 ‘놀면 뭐하니?’ 측은 VOD 서비스 관련 “수정할 부분이 있어서 잠시 서비스를 중단했다”며 “VOD는 다시 서비스 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삭제됐던 VOD는 현재 시청이 가능하다.
지난 21일 방송된 ‘놀면 뭐하니?’에서는 빅뱅 대성이 출연한 바 있다. 대성은 SBS ‘패밀리가 떴다’ 인연으로 유재석과 재회. JS 엔터의 새로운 메일 보컬 후보로 등장했다. 약 7년만 지상파 예능에 모습을 드러낸 대성은 “빅뱅 형들에게 피해 갈까봐 조심스러웠다”라며 팀에 대한 이야기를 했다. 특히 예고편에서는 메인 보컬 후보로서 노래를 부르고 지드래곤 성대모사까지 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오랜만에 지상파에 출연한만큼 대성을 반가워하는 반응도 많았지만 상황은 달라졌다. 25일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는 지드래곤을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입건해 수사 중이라고 밝힌 것.
대성이 ‘놀면 뭐하니?’에서 빅뱅을 언급한만큼, 편집을 불가피해 보인다.
한편 MBC ‘놀면 뭐하니?’는 오늘 28일 6시 30분 방송된다.
popnews@heraldcorp.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