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글로벌 대세 아이돌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두 번째 월드 투어 앙코르 콘서트의 첫 포문을 여는 서울 공연부터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더욱 막강해진 압도적 티켓 파워를 입증, 다가올 앙코르 콘서트의 청신호를 밝혔다.
지난 31일 오후 티켓 예매 사이트 예스24(YES24)를 통해 진행된 ‘더보이즈 두 번째 월드 투어 제너레이션(THE BOYZ 2ND WORLD TOUR : ZENERATION – ENCORE), 이하 제너레이션’이 팬클럽 선예매 티켓 오픈 동시에 전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 더보이즈의 압도적인 티켓 파워를 증명케 했다.
앞서 더보이즈는 지난 5월 19일 서울을 시작으로 일본 주요 6개 도시, 타이베이, 마카오, 마닐라, 싱가포르, 자카르타, 방콕에 이르기까지 12개국에 달하는 대규모 월드투어를 진행. 글로벌 더비(공식 팬덤명)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환상적인 무대와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에 다가오는 이번 앙코르 콘서트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더해지고 있는 터. 더보이즈는 오랜만에 팬들과 직접 호흡하는 이번 자리인 만큼 그 어느 때보다 더 열의를 다하며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알려져 기대감이 한층 더해지고 있다.
한편, 더보이즈의 일반 예매 티켓 오픈은 오는 2일(목) 오후 8시부터 티켓 예매 사이트 예스24를 통해 진행되며 이번 공연은 오는 12월 1~3일 총 3일에 걸쳐 국내 대형 공연장인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펼쳐진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