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말레이시아 보르네오섬에 위치한 코타키나발루에서 최대 규모와 럭셔리 5성급 ‘샹그릴라 라사리아(Shangri-La Rasa Ria) 리조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3 프로모션 필름’을 공개했다.
이번 공개된 ‘샹그릴라 라사리아, 2023 프로모션 필름’은 리조트 오픈 이후 처음으로 한국인 모델을 섭외해 촬영했으며 인플루언서이자 모델 송다혜가 참여했다. 기획부터 촬영까지 한국 기업이 참여했으며 여행 플랫폼 트래블그램(TRAVELGRAM)을 운영하는 ㈜하이데어코리아가 공동 제작에 함께 했다.
㈜하이데어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서태화 매니저는 “유명 인플루언서이자 모델 송다혜 씨와 함께한 이번 촬영은 정말 특별한 경험이었다”며 “한국 여행객들의 잊지 못할 아름다운 추억을 경험할 수 있도록 코타키나발루의 다양한 여행상품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트래블그램은 카카오쇼핑라이브(이하 카쇼라)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샹그릴라 라사리아의 특별한 여행 상품을 출시하고 두 번의 방송을 진행한다. 11월 6일(22시)에는 ‘따라와~ 셀럽투어 패키지, 샹그릴라 라사리아 특집’, 11월 13일(22시)에는 ‘코타키나발루 골프 패키지 특별전’ 여행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트래블그램은 유튜버, 인플루언서, 여행작가, 연예인, 여행매니아 등 셀럽들의 리얼 여행경험과 니즈를 바탕으로 가장 베스트한 여행상품을 출시하고 소개하고 있다. 현재는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여행상품을 중심으로 셀럽 패키지, 실속 패키지, 골프 패키지, 룸온리, 항공권 등을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으며 올해 하반기 베트남 하롱베이 여행상품 출시를 앞두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