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K-POP 가수들이 게임 및 게임 OST까지 접수했다. 전 세계에서 K팝의 인기를 이끌고 있는 방탄소년단과 블랙핑크의 ‘BTS WORLD’, ‘BTS 유니버스 스토리’, ‘인더섬 with BTS’, ‘블랙핑크 더 게임’가 출시됐다.
그리고 차세대 K-POP을 이끌고 있는 뉴진스는 케이팝 그룹 완전체로는 처음이자 단독으로 2023 LoL 월드 챔피언십 주제곡 ‘GODS’에 참여하는가 하면, 청하는 위메이드와 뮤직비디오를 촬영했으며, 지스타2023 현장에서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인다.
위메이드는 아티스트 ‘청하’를 위메이드, 위믹스 모델로 발탁, 31일 위믹스 X 청하 컬래버레이션 곡 ‘커넥트(CONNECT)’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에서는 현실 속 청하가 스크린 너머의 또 다른 자신을 만나, 미지의 세상과 마주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청하의 독보적인 퍼포먼스와 거대한 위믹스 생태계를 감상할 수 있는 뮤직비디오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청하는 지스타2023 현장에서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인다. 11월 18일 오후 3시 30분 위메이드 B2C 전시관 부스 스페셜 스테이지에서 관람할 수 있다.
롤드컵 주제곡 ‘GODS’는 뉴진스의 파워풀한 보컬과 LoL 월드 챔피언십 주제곡만의 감성이 어우러진 곡이다. 뮤직비디오에는 ‘데프트’ 김혁규 선수(데프트)의 커리어와 ‘중요한 것은 꺾이지 않는 마음’이라는 문구를 탄생시킨 지난 LoL 월드 챔피언십 도전기를 담았다.
르세라핌은 블리자드의 팀 기반 액션 게임 ‘오버워치 2’와 ‘Perfect Night’의 뮤직비디오 작업을 함께 진행했다. 르세라핌의 멤버(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가 직접 등장하는 실사와 오버워치 특유의 완성도 높은 애니메이션이 교차되며 생생한 영상미를 보여주고 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콘서트를 앞두고 연습에 몰두하는 르세라핌과 저녁 외출에 나선 ‘오버워치 2’ 영웅들의 모습을 번갈아 비춘다. 르세라핌의 콘서트를 보러 나선 영웅들은 지독한 교통 체증에 갇히고, 공연장에 도착하고 나서야 티켓을 집에 두고 온 것을 알게 된다. 한바탕 소동과 우여곡절 끝에 영웅들은 힘을 모아 시련을 극복하고 공연장에 들어선다. 르세라핌은 연습했던 대로 최고의 공연을 선물하고, 멤버들과 영웅들은 음악으로 하나가 돼 ‘너와 내가 함께라는 사실 만으로 완벽한 밤’을 마음껏 즐긴다.
르세라핌은 오는 5일 블리즈컨(BlizzCon) 현장을 방문, ‘Perfect Night’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