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멤버, 지수
알고 보니 람보르기니 오너?
그녀의 자동차 향한 추측들
K-POP를 대표하는 걸그룹, 블랙핑크의 멤버 지수. 그녀는 최근 공개 연인이었던 안보현과의 결별 소식을 전하며 국내 네티즌들 화젯거리로 떠올랐다. 이런 그녀를 두고 다시금 떠오른 이슈가 하나 있으니, 바로 지수가 타는 자동차의 존재다.
지수가 타는 자동차, 과연 무엇일까? 이에 대해 공개된 정보는 아쉽게도 전혀 없는 상황이다. 그런데 일각에선 지수가 람보르기니 차량 오너라는 주장이 나오고 있다. 이에 대한 근거는 과연 무엇일까?
지수, 람보르기니 오너였다?
추측 근거 무엇인지 살펴보니
지난 5월,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선 블랙핑크 지수, 그녀의 차량이 람보르기니의 차량일 수도 있다는 추측이 전해졌다. 해당 추측을 전한 게시물 작성자는 이에 대한 근거는 람보르기니 서울 SNS에 있다고 설명했다. 람보르기니 서울의 공식 계정으로 지수의 SNS를 팔로잉 했다는 것이다.
작성자는 “서울 람보르기니가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면 람보르기니 오너임에 틀림이 없다”라고 설명했다. 실제로 람보르기니 서울의 공식 SNS 계정은 JYJ 김준수, 지드래곤 등 람보르기니 차량을 소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연예인들을 팔로잉하는 중이다.
가장 많이 언급된 두 모델
바로 우루스와 우라칸
이에 네티즌들은 ‘지수는 람보르기니의 어떤 차량을 구매했을까?’ 라는 질문 아래 각자의 예상을 풀어놓기 시작했다. 가장 많이 언급된 차량은 바로 우루스다. 해당 차량은 람보르기니 브랜드의 유일한 SUV 모델로, 브랜드를 상징하는 스포츠성과 SUV가 주는 공간감을 동시에 충족하는 명실상부 람보르기니 베스트셀링 모델이다. 현행 모델 기준, 판매 가격은 2억 9천만 원부터 시작한다.
그 다음으로 많이 언급된 차량은 바로 우라칸이다. 우라칸은 V10 파워트레인을 탑재하는 람보르기니 브랜드의 미드십 슈퍼카다. 해당 차량은 엔트리급으로 분류되지만 슈퍼카가 가져야 하는 본질을 모두 충족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다수의 연예인, 기업가, 인플루언서들이 선호하는 모델로 잘 알려져 있다. 현행 모델 기준, 판매 가격은 3억 4천만 원부터 시작한다.
현재 람보르기니는
우라칸 후속 준비 중
한편 람보르기니는 현재 우라칸 후속 모델의 테스트를 진행 중에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기존 람보르기니의 엔트리급 슈퍼카 라인업이 V10 파워트레인을 탑재해왔던 것과 달리, 해당 차량은 PHEV 시스템이 결합된 V8 터보 파워트레인을 탑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날이 갈수록 강화되는 환경 규제로 인해 내린 결정으로 확인된다.
지수의 자동차가 람보르기니의 차량일 수 있다는 네티즌들의 추측. 해당 추측은 지수는 과연 어떤 자동차를 탈까? 라는 팬들의 호기심에서 시작된 결과물이라 볼 수 있겠다. 물론 어디까지 추측일 뿐이고, 확실한 내용이 아니라는 점을 반드시 기억해야겠다. 이에 대한 여러분들의 의견은 어떠한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