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뜨거운 관심작 ‘플레이, 플리’ 속 눈길을 사로잡을 양소민의 열연 ‘기대’
‘검은 고양이’ 사장 役 변신…상황을 말하지 않아도 다 꿰뚫어 보는 미스터리 사장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배우 양소민이 드라마 ‘플레이, 플리’ 출연을 확정 지었다.
훌루 재팬 오리지널 드라마 ‘플레이 플리’(극본 박윤성/연출 김종창)는 정체를 숨긴 음악 인플루언서 송한주(김향기 분)와 인기 절정의 아이돌 멤버 이도국(신현승 분) 사이에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드라마로 두 남녀가 서로에게 물들어 가는 풋풋한 사랑 이야기를 담은 음악 로맨스 드라마이기도 하다.
극 중 양소민은 한주가 아르바이트하는 곳인 ‘검은 고양이’의 사장으로 분한다. 그녀는 가끔 말하지 않아도 상황을 꿰뚫고 있거나 허를 찌르는 말을 해 사람들을 놀라게 하는 미스터리한 인물이다. 이와 더불어 착하고 쿨한 성격으로 한주에게 단순 고용주가 아닌 인생 선배의 면모를 보여 주는 등 극의 활력을 더할 예정이다.
매력적인 연기와 캐릭터 구현력으로 장르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작품을 섭렵하고 있는 양소민.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어 최근 ‘형사록 시즌2’를 통해 OTT까지 진출한 양소민의 ‘플레이, 플리’ 출연 소식은 큰 설렘을 안긴다.
특히, 이번 ‘플레이, 플리’는 훌루 재팬과 티빙 동시 공개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국가를 불문하고 다양한 시청층을 사로잡을 배우 양소민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궁금증을 더하는 양소민의 출연작 ‘플레이, 플리’는 오는 18일 토요일 정오에 훌루 재팬과 티빙에서 동시 공개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