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POP=김지혜 기자]
임영웅의 대전 콘서트 티켓이 오늘 오픈해 그 결과에 관심이 집중된다.
오늘(2일)은 2023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 대전 티켓 오픈일이다. 공연은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오는 29일, 30일, 31일 3일간 진행된다.
여느 때처럼 치열한 경쟁이 예상되는 가운데 올해 마지막 날을 장식하는 연말 공연이라는 점에서 더욱 주목도가 높다. 특히 지난 27일 서울 KSPO DOME에서 열린 공연의 경우 다른 콘서트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을 만큼 이례적으로 잘 갖춰진 편의시설과 간이 화장실, 부모님을 기다릴 자녀들을 위한 대기 공간, 전광판 및 돌출 무대 스케일로 화제가 됐기에 세대 대통합을 이뤄낸 이번 공연에 대한 대중적 관심이 더욱 커질 것으로 보인다. 임영웅의 세심함이 엿보이는 현장 곳곳의 인증 사진이 SNS를 통해 퍼져나가며 콘서트계 새로운 패러다임이란 호평이 쏟아졌다.
기존에도 임영웅의 콘서트는 전국 영웅시대(팬클럽)는 물론 자녀들이 영웅시대 부모님을 위해 예매에 뛰어들면서 웬만한 아이돌을 능가하는 ‘피켓팅'(피가 튀는 전쟁 같은 티켓팅)으로 잘 알려진 바. 때문에 불법 거래까지 성행하면서 임영웅 측은 이에 대해서도 강력한 대응을 이어가고 있다. 이날 또 한번 펼쳐질 ‘효도 전쟁’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향후 임영웅의 서울 공연은 오는 3일, 4일, 5일에 개최되며, 11월 24일과 25일, 26일 대구 엑스코 동관에서 대구 콘서트가, 부산 콘서트는 벡스코 제1전시장 1, 2홀에서 12월 8일, 9일, 10일에 열린다. 광주 콘서트는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2024년 1월 5일, 6일, 7일에 진행된다.
popnews@heraldcorp.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