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쁘게 돌아가는 연예계에서 오늘도 다양한 작품이 소개되고 새롭게 돌아오는 아티스트가 대중 앞에 서는 가운데, 오늘의 주요 일정을 알아본다.
방탄소년단 막내 정국이 3일 오후 1시에 첫 솔로 앨범인 ‘Golden’을 발매한다. 이에 앞서 정국은 코멘터리 영상을 통해 앨범을 소개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Standing Next to You’는 디스코 펑크(Disco funk) 장르의 올드스쿨 사운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레트로 펑크(Retro funk) 곡이다.
3일 오전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비질란테’ 1~3회 언론시사회가 개최된다.
‘비질란테’는 낮에는 법을 수호하는 모범 경찰대생이지만, 밤이면 법망을 피한 범죄자들을 직접 심판하는 ‘비질란테’로 살아가는 김지용과 그를 둘러싸고 각기 다른 목적을 가진 사람들이 치열하게 맞서는 액션 스릴러. 배우 남주혁, 유지태, 이준혁, 김소진이 출연하며 오는 8일부터 매주 2편씩 총 8개의 에피소드로 공개.
영화 ‘싱글 인 서울’이 이날 오전 제작보고회가 개최되는 가운데, 박범수 감독, 이동욱, 임수정, 장현성, 이미도, 지이수가 참석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눈다.
‘싱글 인 서울’은 혼자가 좋은 파워 인플루언서 영호와 혼자는 싫은 출판사 편집장 현진이 싱글 라이프에 관한 책을 만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웰메이드 현실 공감 로맨스다. 오는 29일 극장 개봉.
3일 오후에는 MBC 시사교양 ‘세계경찰:슈퍼폴’ 제작발표회가 열린다. ‘피식대학’ 김민수, 정재형이 진행을 맡은 가운데 김경희 PD, 박해인 PD를 비롯해 배우 장영남, 권율, 개그맨 이용주가 자리한다.
‘세계경찰:슈퍼폴’은 한국 지부의 ‘슈퍼폴 요원’이 전세계의 ‘슈퍼폴 요원’을 연결해 국내외 범죄 사건을 공조 수사하는 새로운 형태의 토크쇼 프로그램이다. 총 6부작이며 이날 오후 8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김현숙 MK스포츠 기자(esther17@mkculture.com)
댓글0